Gomriding

2017.08.09 15:46:01
*.223.15.142

아주좋고 혜택빵빵하네요^^
자이온 봐오기만했는데 이용해봐야겠네요.
대박나시기를^^

오리파두목

2017.08.09 15:51:26
*.99.30.140

번창하세요~ 자이온씨~~~~

꿈을꾼후에

2017.08.09 16:33:40
*.197.130.115

올 시즌 대박나세요!

USB

2017.08.09 17:35:14
*.6.20.106

자이온이 제 첫데크입니다.

구입하러 직접 방문했는데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기억에 늘 남습니다.

시즌이 오기전에 다시 기분좋게 방문하려고 합니다. 

올 시즌도 좋은 모습으로 뵙기를 기대합니다.~!! 홧팅!


호호아빠

2017.08.09 17:39:31
*.155.1.152

대박나세요
화이팅

피지걸

2017.08.09 18:51:12
*.176.143.88

사장님 저잊으시면안대요 ㅋㅋㅋㅋㅋ 곤지암 처자 컨츄리한남자사람하고 가는 번창하세요 :-)

혓바닥

2017.08.09 20:01:12
*.38.11.140

자이온 사장님훈남이고
친절하시졍

BlueMir

2017.08.09 21:31:55
*.210.254.250

자이온 응원합니다.

벌써 겨울이 기다려지네요~

올시즌 좋은 모습으로 뵙길 기대하겠습니다. ^^

아엥오우

2017.08.09 22:31:51
*.236.110.198

자이온화이팅!! 올겨울 대박나세요~~

플럭스핀

2017.08.09 22:40:52
*.60.108.231

쟈욘 죠아욘 

프리오스

2017.08.09 22:49:09
*.45.112.35

자이온 화이팅! 대박나세요~

상초보

2017.08.09 22:52:29
*.194.189.19

자이온 항상응원하고잇구요 장사가대박나서 돈세다잠드소서!!

심심한아이

2017.08.09 23:57:32
*.212.166.139

이번 여름은 무지 막지하게 더운데..

자이온만은 시원 시원하게 세일하네요,,

시원하게 겨울 준비하러 고고할꼐여..

주노플로

2017.08.10 00:12:59
*.235.65.62

여름에도 열일하시는 자이온! 자 다들 이리온?

서운한

2017.08.10 02:09:35
*.200.2.249

자이온 칭찬해~

1회제공량

2017.08.10 07:40:12
*.221.125.197

자이온의 여름정기세일을 응원합니다~

상쾌한 눈바람의 겨울시즌을 상상하며 화이팅 하세요~

슈렉뉨

2017.08.10 09:03:01
*.241.151.50

작년에도 여름정기세일때 싸게 잘 구매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올해 입문하시는 형님 데리고 한번더 방문토록하겠습니다.


품질좋고 믿음가는 업체 자이온 응원합니다. 

nalsy

2017.08.10 09:17:41
*.8.202.83

올시즌도 대박나길 기원합니다~~화이팅!!

동화의주인공

2017.08.10 09:28:38
*.124.106.133

17/18년도 스노우보드를 사고 싶다면...자이온으로~!!

자이온과 함께 스키장을 정복합시다!

참군

2017.08.10 09:45:03
*.102.135.162

자이온 화이팅! 대박나세요~

시쿠

2017.08.10 11:51:41
*.202.25.163

자이온 대박나세요

Ellumi

2017.08.10 12:01:43
*.244.242.84

자이온의 대박을 기원합니다~

뭘또이런걸다

2017.08.10 12:05:06
*.244.221.2

지금 바로 가봐야겠네요

얼마나 빵빵한지 확인하러~

실망하지 않겠죠?


세단

2017.08.10 12:27:54
*.38.11.178

자이온은 사랑입니다
응원합니다 ^^

부상병동119

2017.08.10 12:35:30
*.110.52.228

http://www.zionsnowboard.com/


자이온 언제나 친절하셔서 좋아요~~~~

가격도 친철~~~~

fsdf.jpg


http://www.zionsnowboard.com/

첨부

바그삼

2017.08.10 12:36:17
*.38.11.73

대박나세요!자이온 화이팅!

프리신

2017.08.10 12:39:58
*.38.246.233

한결같이 사랑받는 자이온 응원합니다.

니베아원영

2017.08.10 13:01:29
*.223.31.78

한결같은 초심을 잃지 않는 자이온 칭찬합니다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하트TM

2017.08.10 15:57:49
*.94.80.42

대박나세요! 바로 가입하고 질러야겠네요!! 안그래도 헬멧사야 했는데 좋습니다^^

아케론

2017.08.10 16:44:43
*.54.202.59

항상 번창하는 자이온 되세요~

푸캇푸캇

2017.08.10 17:32:57
*.226.207.96

대박나시고 번창하세요ㅎ
그리고 10월에 찾아가겠습니다ㅎ

특수요원

2017.08.10 21:55:10
*.109.40.137

베어스타운 눈사랑 14년차 멤버입니다. 공구시 산건 아니고 제가 개인적으로

무통장 입금으로 모뉴먼트 블랙블랙을 구매한 기억이 있네요.

돌다리도 두들겨 보는게 아니라 엑스레이 촬영을 하는 제가 구매했다는 것은 믿음을 주는 샵이란 얘기겠죠.

믿음이 있으면 성공합니다. 손님들에게 잘 설명하고 연구하는  샵이 되세요~

Cool-보더

2017.08.11 08:28:41
*.218.183.251

멋진 자이온 스노우보드샵! 지금까지 열심히 하셨던 것처럼

앞으로도 화이팅 하시고 번창하세요~!

영양성분

2017.08.11 08:43:19
*.131.37.93

언제나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더욱 번창하여 국내 레포츠 사업에 기여하는 쇼핑몰이 되길 바랍니다.

자이온 화이팅~!

왕고물

2017.08.11 09:11:24
*.99.30.140

대 to the 박  자이온 되세요~

크으레이지

2017.08.11 09:50:58
*.157.60.7

지난주에 자이온에서 첫 데크를 구입했습니다~

작년 시즌 전 여름에 학동 보드샵을 둘러보던 중,

사실은 친절하지만, 과도하지 않은 친절함으로 ㅋㅋㅋ

모든 장비를 계속 자이온에서만 지르고 있네요 ㅋㅋㅋ


항상 번창 하세요~

MysticDream

2017.08.11 12:27:10
*.205.108.13

항상 고생하십니다 깔끔하고 친절한 일처리에 매번 감사합니다

스튱

2017.08.11 12:53:31
*.53.19.146

1314시즌에 자이온에서 첫 부츠랑 첫 바인딩을 구매했었어요

아무것도 모르고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신대로 믿고 구매했는데

지금와서 생각해봐도 초보한테 덤탱이 씌우려는게 아니고 진짜 맞는걸 추천해주셨어요

그래서 자이온 애용합니다 감사합니당!!!

이번시즌 바인딩 준비해야하는데 자이온 갈게요!

피의축복

2017.08.11 17:31:19
*.250.99.132

번창하세요~ 자이온!!

볼빨간갱년기

2017.08.11 19:12:52
*.218.122.45

쟈이온 대박나세용~~ ^^

보드슈타인

2017.08.12 12:59:39
*.32.217.103

겨울 시즌에도 자주 방문하던 자이온을 이제는 서핑을 시작하면서

여름에도 방문을 하고 있습니다.

정말 저에게는 너무도 많은 도움을 주시는 성지 같은 곳 입니다.


항상 신선한 이벤트로 더욱 더 뽐뿌를 주셔서 신나게 쇼핑하고 있습니다.


이번 겨울시즌 역시 완전 좋은 제품들 빵빵~ 한 이벤트로 착한 가격 잘 부탁 드립니다.


역시 역시 자이온 입니다.


FB_IMG_1482302643702.jpg


첨부

곱등보더

2017.08.12 15:48:59
*.70.58.217

언제나 레포츠엔 자이온~
상품도 짱~ 이벤트도 짱~

fodl

2017.08.12 18:26:43
*.228.38.152

자이온 아주 칭찬해~~

fobystar

2017.08.12 18:56:08
*.210.254.250

자이온 덕분에 일찍부터 헝글에 출석합니다.

이번 시즌도 잘 부탁드려요. ^^

SnowDragoon

2017.08.13 22:58:40
*.168.47.112

이번 시즌도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참군

2017.08.14 11:05:14
*.102.135.162

자이온은 사랑입니다
응원합니다 ^^

니나노나나나

2017.08.14 13:15:00
*.242.100.34

자이온 혜택 좋네요!

이번시즌도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항상 응원할게요!^^

오뎅위간장

2017.08.14 13:26:32
*.110.245.239

자이온 응원합니다.~

이번시즌도 대박나시고 좋은상품 좋은가격 좋은서비스 부탁드려요~~

허리아포ㅠㅠ

2017.08.14 15:40:43
*.148.163.220

1718 시즌도 대박 나세요.

항상 응원합니다.

빽설이

2017.08.14 20:19:02
*.125.183.210

대박나세요♥♥♥

다몽

2017.08.15 12:23:04
*.158.41.100

자이온 대박나세요 ㅎㅎㅎ

혓바닥

2017.08.16 19:00:58
*.62.162.164

자이온흥핫녀요~~~~!

라피

2017.08.17 00:51:12
*.14.31.181

f2 잘쓰고있습니다..


자이온 대박나셔요

Cool-보더

2017.08.18 08:18:38
*.218.183.251

항상 응원하고있습니다. 더욱더 번창하셔서 모두의 자이온이 되어주세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지사항 이용 안내 [2] 2004-02-06 125200
4105 이벤트 [어반어스] 리뉴얼기념 2차 댓글이벤트 및 영업사원 모집 newfile [21] 2017-08-17 703
4104 세일정보 [KARETA/카레타] 슈퍼세일 & SNS이벤트(2017년8월17일~8월24일... updatefile [19] 2017-08-14 2820
» 세일정보 [자이온] 2017 여름 정기 세일 updatefile [55] 2017-08-09 2905
4102 세일정보 [911스포츠] 여름시즌 슈퍼세일!!//리플이벤트 당첨자 발표 file [107] 2017-07-20 5607
4101 세일정보 [어반어스] 사이트 리뉴얼 기념 댓글이벤트 당첨자발표 file [111] 2017-07-17 2708
4100 세일정보 [쇼군] 겨울,여름 패밀리세일//리플이벤트!! 당첨자 발표 file [132] 2017-07-13 4443
4099 구인정보 롬프 직원 채용 file [8] 2017-07-12 3278
4098 세일정보 [베스트] 요넥스 시막 150size 추가 및 프리미엄 예약판매 안... file [1] 2017-05-12 7343
4097 세일정보 [쇼군] 프리미엄예판 마지막 찬스//여름시즌스타트세일!!//리플이벤... [212] 2017-03-31 12224
4096 세일정보 [고로샵]ENO SNOWBOARD 선오더 할인 file [2] 2017-03-27 9005
4095 세일정보 [베스트] 3월 마지막 예약 1차 할인 [2] 2017-03-17 8576
4094 세일정보 [911스포츠] 최강혜택 예약판매!!//여름시즌용품 세일//리플이벤트!! [247] 2017-03-08 11041
4093 세일정보 [베스트] 예약판매 리플이벤트 1718 프리미엄 아이템 프리뷰 ... file [440] 2017-02-27 14857
4092 세일정보 [쇼군] 17/18 최강혜택 예약판매 오픈!! // 대박 리플이벤트!! ... file [442] 2017-02-23 17237
4091 세일정보 [원에잇] 17/18 예약판매 오픈 오가사카 실사 최초 공개 당첨... file [780] 2017-02-14 20165
4090 세일정보 [풍류] SEASON OFF 빅세일 file [397] 2017-02-10 13649
4089 세일정보 [911스포츠] 겨울시즌 마감세일및 여름시즌 준비!! /최강 리플이... file [225] 2017-02-09 10705
4088 세일정보 [자이온]신년 자이온정기 세일-폭설기원 반값 세일 당첨자 발표 file [325] 2017-02-03 10158
4087 세일정보 풍류 2017년 도깨비 경품추첨 이벤트 및 세일 당첨자 발표 file [684] 2017-01-18 12983
4086 세일정보 [쇼군] 2017년 시작부터 뜨겁게 특가세일!! / 리플이벤트!! 당첨... file [566] 2017-01-13 154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