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옥수수 질문좀 드립니다.

조회 수 817 추천 수 0 2017.08.15 21:18:20

안녕하세요~


이제 라이딩5년차 인데요~ 질문좀 올립니다.


이번 시즌 옥수수 한대 영입할려고 하는데요~ 사이즈가 영 고민 입니다.


실력은 상급슬롭에서 카빙(등카빙)  엉카(엉덩방아)정도 되구요.


기존 타던 데크들은 거의 망치대가리들 이였습니다.


사이즈는 155-161까지 다양하게  탔어요. 작년시즌에도 161을 탔습니다.


이번에 163이나 159를 구매 할려고 하는데요(올 하드플렉스)


지인찬스로 163프로토나  옥수수163은 좀 타봤는데요...  다 맘에 들고 컨트롤도 크게 어렵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숏턴 느낌이 데크가 반박자 느리다고 할까요...꼭 그런 느낌이거든요.


그래서....159로 가야 하나 ....163으로 가야 하나 고민이 너무 되네요.


개인적으로 가벼운 데크를 선호하다 보니 ...무거운 녀석들은 좀 피했는데요...


이제 나이를 먹으니 ;; 크고 승차감 좋은 녀석들이 그냥 편하더라구요... 그래서 옥수수 영입할려고 하는데요


숏턴도 연습하고 싶은데 ...완전 고민 됩니다.


고수님들의 고견좀 듣고 싶어요~


두서없는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엮인글 :

Ellumi

2017.08.15 21:20:31
*.86.32.24

반박자 느리다고 생각드시면 좀 짧게하셔야 되지 않을까요?
실력이 미천하여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강냉이

2017.08.15 21:23:17
*.99.56.199

글을 좀 고쳐야 할거 같아요... 반박자는 아니고 ....반에 반박자 느낌이에요 ㅜㅜ

댓글 감사합니다.

공랑붕어

2017.08.16 09:29:43
*.223.62.147

올하드플렉스에 숏턴이시면은 하체힘이 엄청 좋으신가봐요


프로토와 옥세스 숏턴으로 안쉬고 풀로 내려오셨을때 허벅지 안터지시던가요?ㅡ.ㅡ;


영상을 한번 보고 싶습니다 ㅎㅎ

알파우연

2017.08.16 10:44:36
*.121.162.111

허리를 좀 조정하시면 데크가 잘 넘어가지 않을까요..?

에고☆

2017.08.16 11:19:05
*.134.234.254

숏턴이 좀 느리면


바인딩 베이스플레이트를 좀더 하드한걸로 바꿔보세요

실비아

2017.08.21 12:18:29
*.99.249.245

옥세스는 허리가 넓고 레디우스가 비교적 크기때문에 숏턴에 적합한 데크가 아닙니다.

대신 롱,미들과 그립력,스피드, 승차감이 아주좋은 데크죠

그리고 올하드 옥세스는 더더욱 레일투레일 개념의 와리가리라면 모를까 저속에서는 숏턴을 눌러서 하기 힘들껍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155
175851 다들 스텀패드 붙이시나요? [29] 구리구인 2017-08-16 1457
175850 데크추천 [7] 상초보 2017-08-16 641
175849 arbor(아버) 데크 타시는분~ 플렉스 질문드려요 [2] 닉네임할것없음 2017-08-16 926
175848 일본 스키 여행 가격 비교 [9] megaguitar 2017-08-16 998
175847 플럭스XV 와 XF 체감상 많이 차이 나나요? [9] ОЙ플주스 2017-08-16 1520
175846 컨택프로 바인딩 사이즈 질문 [6] 살찌고 2017-08-16 624
175845 이거 ph3 사이즈맞나요?? file [3] 구리구인 2017-08-16 820
175844 데크허리사이즈 [6] 상초보 2017-08-16 628
175843 바인딩 추천 부탁드립니다. file [3] 또딴 2017-08-16 598
175842 82kg에 157짜리 데크로 상급은 털리는게 당연한거죠? [14] 장어구이 2017-08-16 1401
175841 여자 상급데크 문의드립니다!!! :) [6] 헝그리뚠뚠이 2017-08-16 1067
175840 와인자켓에 베이지팬츠 이상할까요?? [9] 토끼놀이 2017-08-15 622
175839 데페 우드 사이즈 문의 [16] 토리밤 2017-08-15 729
175838 라이디용 장비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10] 땡갑이 2017-08-15 651
175837 11월달 일본에 보드용품 팔까요? [4] 辛라면 2017-08-15 536
175836 부츠 관련 질문이요! (팀투,라쉬드) [5] 표로롱 2017-08-15 802
175835 타자와코 스키장 [2] megaguitar 2017-08-15 847
175834 웰팍 시즌권가격 [2] 플럭스핀 2017-08-15 731
» 옥수수 질문좀 드립니다. [6] 강냉이 2017-08-15 817
175832 퀀텀 싸이즈 추천좀 [5] 겨울아빨리... 2017-08-15 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