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xlt16/17 + 살로몬 F4.0 + 롬타가16/17

조회 수 969 추천 수 0 2017.08.19 15:22:39
여름에 발품팔아서 신품으로 딱 100정도 든것같습니다
첫 뎈이여서 이리저리 물어보고 샀는데
무난한건지 잘 모르겠네요

이제 카빙입문 실력인데 한 3-4년은 문제없이 타겠줘?
엮인글 :

IRUKA

2017.08.19 15:25:38
*.62.202.244

딱 재가 입문할 때 장비네요.. 몇년을 타든 자유입니다만 전 한시즌 타고 해머로 넘어가면서 다 바꿨습니다.

XLT 빠돌이

2017.08.19 15:25:42
*.159.158.233

잘 사용하심 충분히타요. 부츠는 많이 허물?어지면 바꿔주는게 좋구요

11/12 xlt 아직도 가지고 있어요 하핳 그만큼 매력적인 보드

바인딩이랑 부츠만 바꿔주고있네용  

Swag

2017.08.19 15:39:11
*.62.21.127

장비좋내요. 한시즌 얼마나 타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삼년은 더타실듯 한대요

트릭입문고고

2017.08.19 16:08:22
*.62.222.145

저도 저 부츠 구하고 있는데 구입정보좀 부탁드려요~

mincheol0216

2017.08.20 16:28:45
*.192.119.182

학동 보드인에서 구입했고

재작년 이월상품이다 보니까

디피되어있는거 가져왔네요

H9

2017.08.19 17:49:41
*.227.58.234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장비에 등급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저 성향이 있을뿐.


전 처음에 FTWO Whitedeck(살로몬 xlt포지션)으로 시작해서 f2 엘리미네이터, 옥세스 타다가 남이보면 다운그레이드인 지금 현재는 FTWO T-Ride를 주로 타고있습니다.


만약 xlt에 만족하시고 기똥차게 잘맞는다고 생각하시면, 오래 타시겠지만, 아 별론데 싶으면 더 저렴한 제품을 사든 비싼 제품을 사든간에 빨리 갈아탈 일이 생긴다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카빙만 판다면, 저 위로는 해머밖에 없기에, 세컨덱으로라도 오래 들고가실것 같습니다.

레드스머프

2017.08.19 21:53:21
*.14.13.9

오.. 제가 작년에 처음 입문하면서 샀던 장비(바인딩만 롬 카타나) 구성이랑 완전 똑같네요~


f4.0 하드한데다 사용하기 편하고.. xlt야 말할거 없고.. 롬타카 역시 꽉 잡아주는 바인딩!


몇년 써도 혹.. 중간에 데크를 해머로 바꾼다 해도 아주 좋은 구성입니다~

루디119

2017.08.20 01:40:48
*.118.172.116

지난시즌 앤썸+타가+f4.0조합이였는데
정말 좋습니다.타가는 고무로 잡아주는 느낌이라
쫀쫀한맛이 좋구요. 부츠는 굉장히 하드함에도
막상 신고다니면 정말 편하더군요. xlt도 타봤는데
가볍고 빠른느낌이라 좋았어요.다만 속도붙어서 넘어지면 좀 많이아플거같았어요.상급부터 그립력이 살짝 후달리는 느낌도 있었는데 그느낌이 오실쯤이면 헤머덱을 보시게 될터이니.. 입문용으론 궁합이
정말 좋은거같습니다~

더기야

2017.08.21 18:35:48
*.219.206.161

구성 정말 괜찮네여.

f4는 정말 굿초이스인듯요.

옹주다

2017.09.17 01:33:28
*.33.165.4

옹주다

2017.09.17 01:33:42
*.33.165.4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7855
175923 시즌권 추천부탁드려요 [7] 동동구리 2017-08-20 796
175922 이온부츠 265! 붓아웃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11] jauro 2017-08-20 651
175921 대명 vs 지산 [9] 비기너윰 2017-08-20 972
175920 데크는 slash atv 구입할꺼구요 ㅠ 바인딩 추천좀요! [4] 곰소총각 2017-08-20 574
175919 안녕하세요 궁금한것이 있어 글남깁니다 [1] 잇힝이씽 2017-08-20 613
175918 비발디 웰팍 휘팍 평일심야 [8] 안호희 2017-08-20 844
175917 ak 자켓에 뽹바지 어떨까요?ㅋㅋ file [19] 돈까스와김... 2017-08-20 958
175916 고수님들 데크사용 후기좀요!!! 상초보 2017-08-20 507
175915 전향 뒷발각도 18도~24도 놓고 탑니다. 데페 붓아웃 안날까요 [5] 장어구이 2017-08-20 1040
175914 비발디파크에 펀파크 아직 있나요? [5] 개걸스럽게... 2017-08-20 605
175913 이월보드복 구입 적정시기?? [4] 스노우개미 2017-08-20 1509
175912 k2쓰락시스부츠 +인투이션사이즈문의 [7] 늅늅이 2017-08-20 846
175911 그라운드트릭용 보드 추천 [2] 뿌웩 2017-08-19 1252
175910 대명 락카 신청 경쟁률 [11] 비발디 2017-08-19 880
175909 보드복으로 스키 [8] 엉덩이쿵했쪄 2017-08-19 728
175908 곤지암에서 타시는 분들 단톡방 없나요? file [3] 2ndLife 2017-08-19 809
175907 x3000 헬멧 마운트 추천부탁드려요 뿌뿌빰 2017-08-19 613
175906 시즌권에 관련해서... [1] 개걸스럽게... 2017-08-19 685
175905 보드 스펙좀 가르처주세요 file [2] 한성아빠 2017-08-19 655
» xlt16/17 + 살로몬 F4.0 + 롬타가16/17 [11] 보드12345 2017-08-19 9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