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찾아보니 저한테 가까운데는 목동인데

목동 -> 지산 07:40

요거 밖에 안보입니다

07:40 말고는 셔틀타고 못가나요ㅜㅜㅜㅜㅜㅜㅜ

오전 다른시간대는 운영 안하나요 지산 ㅜㅜㅜ
엮인글 :

Kylian

2017.08.23 02:46:54
*.77.114.131

강남역에 오후 야간 노선 있었던걸로 기억하네요.

공랑붕어

2017.08.23 08:56:12
*.223.62.147

이번 시즌 버스가 나와봐야 정확히 아는것이기에 ㅎㅎ

경기권말고강원권에서ㅜ.ㅜ

2017.08.26 02:55:57
*.98.164.220

강남역에서 평일 저녁 19:30에 가는거 있었네요.

작년 버스표에서 많이 바뀌진 않을테니 한번 구글링해보심이...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561
176046 곤지암 평일 야간 및 주말 대기시간 [10] 젤옹둥 2017-08-23 929
176045 데페 사이즈 질문좀 드립니다..! [5] 기르맹 2017-08-23 604
176044 부츠 살로몬 F4.0 쓰시는 분들.. [13] 레드스머프 2017-08-23 710
176043 올해 버튼 스텝온 출시되나요?? [7] 등턴 2017-08-23 655
176042 이 보드복 메이커 아시는 능력자분~!! file [3] 등턴 2017-08-23 962
176041 웰팍 강습 [5] 루단 2017-08-23 832
176040 무릎 보호대에 관해서 문의드립니다. [22] 이클립스♠ 2017-08-23 1272
176039 손목보호대 질문입니다 [16] 몸뚱이가안... 2017-08-23 1124
176038 바인딩 질문입니다.라이딩 괴수 장비 괴수님들..봐주세요.. [45] 돈까스와김... 2017-08-23 1562
176037 알파인 타는분들은 왜 쫄쫄이를 입고 타시나요 [14] 장어구이 2017-08-23 1200
176036 백컨트리 영 데크가 라이딩 용 인가요 [5] silkei 2017-08-23 721
» 지산 셔틀 시간 문의여 [3] 어디가지 2017-08-23 574
176034 강원권 스키장중에서 무료셔틀 운영하는곳은? [8] 무료셔틀 2017-08-22 796
176033 웰리힐리 락카 질문 드려요~ file [6] Kind_Sun 2017-08-22 1279
176032 옥세스에 보통 바인딩이랑 부츠 어떤 조합으로 가시나요? [13] 돌아와휘팍 2017-08-22 998
176031 경기권 괜찬은 리조트 file [13] 행크 2017-08-22 801
176030 휘팍만 애용했는데 지산생각중인데 어떨까요? [7] Houser-J 2017-08-22 794
176029 강촌 시즌권 [15] 청량리간디 2017-08-22 676
176028 바인딩 이름이 기억안나내요ㅜㅜ [7] 뭐였더라 2017-08-22 566
176027 보드복 추천좀해주세요 [2] 생각만20대 2017-08-22 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