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2년차이구요..

 

가끔 라이딩도 하겠지만 트릭위주로 탈려고 합니다

 

고수님들 혹시 데크길이 151 무리일까요??

 

답변 부탁드려요

 

소중한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되네요^^

엮인글 :

9win

2010.12.09 10:04:46
*.137.133.174

스탠스는 문제 없겠네요~ 한계체중만 안 걸리면 본인의 의사대로 하셔도 됩니다.

저렴한보딩자세

2010.12.09 10:06:49
*.232.182.97

172 / 65 이고, 아주 오래전에 구입한 153 데크 타고 다닙니다.

최근에 트릭하기 용이한 편이라고 약간 짧은 데크를 많이 타시는 편이긴 하시던데.. 스탠스를 잘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는 153 정도는 타주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1년차..

2010.12.09 10:16:22
*.189.136.100

151 과 153 차이가 실질적 그라운드 트릭할때 차이가 많을까요??

 

갓 2년차다보니 데크 탄성을 이용하기 보다는 가볍과 다루기 편한 짧은 데크가 좋다는 지극히 개인적인 제 생각이라서요

 

내일 서울 가서 구매예정인데 아직 까지도 고민중이네요 흠........시원한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ㅠㅠ

 

 

알파

2010.12.09 10:32:27
*.192.248.28

트릭위주로 사용할거면 151도 괜찮을것 같슴다.  트릭열심히 해서 몸무게 줄이면 더 좋구요. 151이나 153이나 거의 차이없습니다. 저는 168에 62인데 148에서 157까지 탔습니다. 지금은 148, 152타고 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680
7746 휘팍 시즌렌탈이요... [2] 바람켄타 2010-12-09 903
7745 꼭보더가 머에요? [9] Geim 2010-12-09 821
7744 유료강습에대해서 [5] 가앙바다 2010-12-09 825
7743 고글 습기 [7] 습기 2010-12-09 1084
7742 NITRO eero ettala pro 트릭어때요? v(^.^))))))... 2010-12-09 976
7741 나이트로 t1원 0910 트릭하기에 어떤지? [2] 16년뒤50헐 2010-12-09 967
7740 보호대 두장차는 남자사람170/66 바지사이즈좀 부탁드려요;) 탱이보더 2010-12-09 792
7739 립텍바나나 vs 시그널 파크록커 [1] 신동인_950221 2010-12-09 931
7738 홍제역 중심으로 가까운 샵 있을까요? [3] 보라사자 2010-12-09 727
7737 헬맷사고 싶은데, 학동까지 써보러갈 시간이 없네요. [6] 아차차 2010-12-09 865
7736 나이트로....L1 MENDENHALL DOWN JKT .. 어떤가요?? [3] yunzzang 2010-12-09 831
» 170/75 151데크 사이즈 무리일까요?? [4] 1년차.. 2010-12-09 1363
7734 휘팍 오늘이랑 내일은 셔틀이 없나요? file [3] 惡夢 2010-12-09 670
7733 (끌어올림)장비세팅 도와주세요 ^^ [3] 이현승_985664 2010-12-09 626
7732 벌써 12월 중순을 향해 달려가는데 [2] 몰라여 2010-12-09 638
7731 180/78 kg 데크길이 158 좀 길지 않을까요?? [2] 잇뽀 2010-12-09 850
7730 데크 노즈, 테일 어떻게 알아보나요? [2] Dior~! 2010-12-09 824
7729 오클리 의류 [1] 토수니 2010-12-09 788
7728 하이원 시즌버스 예약이 안돼요 file [3] kukihaus 2010-12-09 664
7727 홀덴 내려입는법 알려주세요! [4] soulmate- 2010-12-09 20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