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슬슬 가면 자리가 있을까?

2시간 정도는 기다릴수 있어..  하고갔는데

1시 40분 기준.  입장은 6시 마지막 타임 이라고 해서

그냥 왔습니다. 내일 12시 첫탐을 노리고 내일 다시 갈려고 합니다.


오늘 못가신분들은 내일 오전에 ㄱㄱㄱ

엮인글 :

허리아포ㅠㅠ

2017.08.26 14:57:50
*.62.162.29

10시쯤 도착해서 11시반쯤 명단 적고, 코엑스 가서 영화 한편.. 다시 와서 3시 입장 대기중이네요. 근데 특별히 살게 없는데 ㄷㄷ

하이원광식이형

2017.08.26 16:09:36
*.204.30.230

아 포기해야되나. 그냥 세일할때 사야되나 ㅜ.ㅜ

애덤5

2017.08.26 15:06:23
*.194.102.199

저두 갔다가 그냥 돌아왔어요 ㅠ 내일 12시 첫타임 들어가려면 몇시쯤 부터 줄서야 할지....전 포기할래요 ㅋㅋㅋ 

하이원광식이형

2017.08.26 16:10:07
*.204.30.230

그러게요. 한번쯤가서 구경이라도 하고픈 마음에 갔는데. 너무 대기가 기네요

구리구인

2017.08.26 16:19:43
*.7.18.188

저도 특별히 살거없고 아이쇼핑하러 갔는데
생각보다 많이 긁고와서 첨엔 자괴감들다가 구매한 거 보니 마음은 또 풍족하고 그러네욬ㅋ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371
158777 2017.08.26(토) 연합 패밀리세일 후기 file [14] 지아무드 2017-08-26 4 2106
158776 지름인증(나이트로바인딩) file [8] KANGCHO38 2017-08-26 8 1513
158775 패밀리 세일.... file [4] 하늘높이날... 2017-08-26 1 1636
158774 패미세 .... 어흠(좀 그만좀 끼어들어라!!@$@!%@!%) [13] 야분기다 2017-08-26 3 1824
158773 패밀리세일 3시에 왔는데 file [9] 이클립스♠ 2017-08-26 2 2118
158772 연합패밀리세일 후기 file [7] 대명베이스 2017-08-26 1 2045
158771 팸셀에서 저렴한 부츠 원하시면? file [12] 저렴이 2017-08-26 2 1831
» 연합세일 갔다 그냥 왔네요 [5] 하이원광식이형 2017-08-26   1659
158769 보드 트렌드 file [33] jaybuffet 2017-08-26 2 2198
158768 연합패밀리세일 다녀왔습니다 [6] Creaby 2017-08-26 1 1298
158767 연합패밀리 갔다가 바로.. [4] 레드스머프 2017-08-26   1181
158766 평창에 무인스키어 등장이요 ㅡㅡ file [6] 돌아와휘팍 2017-08-26 1 1956
158765 연합페밀리세일 대기현황입니다 [16] 음악교육대장 2017-08-26 1 1387
158764 오랜만에 헝글왔습니다ㅎㅎ + 패밀리세일 현황 file [5] 오드뚜왈렛 2017-08-26 1 1765
158763 연합패밀리세일 상황 [9] 6500rpm 2017-08-26 1 1158
158762 연패세 [31] 냅신 2017-08-26 1 1532
158761 와 드디어 10도네요!!!! [4] 카나페 2017-08-26   1065
158760 바클&후드 나눔 발표~~ file [11] 님향 2017-08-26 10 855
158759 26일 연합세일날 출석체크 file [30] 하이원광식이형 2017-08-26 1 1091
158758 역시 용평 ㄷㄷ.. file [10] 개걸스럽게... 2017-08-25 3 2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