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제가 인터넷에서 알아보고 있는데 가격은 틀리고 생긴건 같은데....

궁금해서요.

무지한 1인 입니다.

엮인글 :

덤보

2010.12.10 00:35:38
*.65.103.223

보스가 390모델중 하나일뿐입니다 색깔만 파랑일뿐 다른 390모델과 똑 같습니다

덤보

2010.12.10 00:35:38
*.65.103.223

보스가 390모델중 하나일뿐입니다 색깔만 파랑일뿐 다른 390모델과 똑 같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001
7770 보드로 백컨추리 폴들고 가나요? [2] 눈샤람 2010-12-09 853
7769 성우 리프트권문의.. [1] ROD 2010-12-09 969
7768 헬멧어디서사나요? [3] hypocrite 2010-12-09 729
7767 성우 파이프 열었나요? [1] 스페이스온 2010-12-09 665
» 롬390과 롬390 BOSS가 틀린건가요? [2] High Speed 2010-12-09 1288
7765 189인 제 키에 맞는 역캠버 트릭용 데크요??? ~WwW~ 2010-12-09 683
7764 선글라스 저렴하게 파는곳좀 알려주세요 ^^ file [1] 엠비오 2010-12-09 756
7763 동영상 촬영 방법이요 dulersin 2010-12-09 766
7762 알리바이? 스페셜2? 데크선택... [14] 호암선생 2010-12-09 978
7761 성우 시즌권 질문 하나 더 [1] AW5M 2010-12-09 538
7760 용평 타시즌권자 패키지 다녀오신분 계세요?? [2] 유재호_979184 2010-12-09 733
7759 ㅇ데크 어떤지 알고 싶네요 [1] 아기 2010-12-09 654
7758 휘팍 곤도라 운영시간.. [1] 요옷니~ 2010-12-09 823
7757 자켓 추천좀 해주세요~~ 제발--; file [4] 양전무 2010-12-09 1346
7756 보드 엣지 관리 급급질문이요~~~ ㅠㅠ 고수님들 도와주세효 [2] 오케바리 2010-12-09 759
7755 조합 관련 질문 MAGIC BALL 2010-12-09 713
7754 성우 시즌 버스이용 [4] AW5M 2010-12-09 748
7753 고글좀 봐주세요~ file [2] 하하하 2010-12-09 726
7752 휘닉스 파크 가려는데.. 셔틀버스 예약 질문좀 할게요 ㅠ.ㅠ [2] 도넛 2010-12-09 1203
7751 커스텀x데크/바인딩등 중고판매가격문의? [2] 눈위에 핀꽃 2010-12-09 7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