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4년차보더입니다

지금은 턴만 하고있으나 1시즌정도 라이딩연습 더 한 후에 스위치부터 한방트릭도 해볼려고합니다

오가사카fc를 많이 추천 드려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제 스펙은 168 65 입니다 지금 데크는 M캠버형태의 150을 타고있습니다~

오가FC는 몇정도로 사면 될까요? 

그리고 덕스탠스로 탈 생각이구요 스위치나 한방트릭도전할생각인데 굳이 따지자면 라이딩 7 트릭 3 정도 ? 

이정도에 오가FC면 괜찮은 데크일까요? 

한수 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NEKSA

2017.09.06 19:12:42
*.183.137.121

157사이즈 추천드립니다.

ysj5028

2017.09.06 19:13:16
*.108.189.64

트릭 까지 생각하고있는데 157 괜찮을까요? 

Ellumi

2017.09.06 19:17:47
*.187.151.125

트릭생각하심 154도 괜찮을거 같은데
개인적으로는 157하시고 스케일크게한방으로

ysj5028

2017.09.06 19:40:17
*.108.189.64

157 좀 길지않을까요? 키가 작은편이라 ㅜㅜ 

NEKSA

2017.09.06 20:20:44
*.183.137.121

한방트릭이라고 하셔서 157말씀드린거에요 콤보계열이나 자잘한 트릭인경우에는 더 짧아도 괜찮은데


라이딩 비중이 7이니깐 157 추천드린거에요 ㅋㅋㅋ

드림딕

2017.09.06 20:21:53
*.223.45.206

저랑스펙비슷하신데 전라이딩백프로라 157했는데 딱좋았어요
트릭3이라고하시니 154가딱일거같아요

청운..

2017.09.06 20:28:18
*.62.21.127

154로 하시면 되는데....하지만 라이딩 비중이 크기 때문에 157도 가능하십니다 금방 적응 하시기 때문에 저는 157 추천 입니다

돈까스와김치찌개

2017.09.06 21:09:51
*.122.246.42

154~ 157 보시면 될것같아~
근데 저도 157 추천

경기권말고강원권에서ㅜ.ㅜ

2017.09.06 22:22:23
*.223.20.94

제가 168/65인데
라이딩용 프리덱(앤썸)은 155
해머데크(F2)는 158인데
트릭생각있으시면 155미만으로 추천드려요.

CAFERUN

2017.09.07 03:04:24
*.62.11.67

저는154추천

공랑붕어

2017.09.07 08:46:47
*.223.62.147

저라면 154

보더쫄면

2017.09.07 18:51:41
*.91.140.49

154 추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009
176630 보드복 사이즈 질문입니다 지겨우시죠ㅠ 죄송해요 드래서 다채로운브랜... [10] 이자성 2017-09-07 1162
176629 볼컴 오버롤 사이즈? [3] 배나온 아재 2017-09-07 701
176628 상체보호대 사이즈 질문(검색해도 제가 원하는 유형은 없어서요) [2] 시기소울 2017-09-07 635
176627 오가사카fc 관련 문의드립니다^^ [12] 카밀크 2017-09-07 784
176626 용평버스 노선 질문.. [3] 오슝슝 2017-09-07 561
176625 오토바이 상체보호대 사용해도 괜찮을까요? [10] Evans25 2017-09-07 1047
176624 보드 들어가는 자동차 사이즈 [17] Bananaswag 2017-09-07 829
176623 cti 무릎 보호대 .. [3] 짱구는목말러 2017-09-07 627
176622 스티커 제작하시는분 [5] 신야st 2017-09-07 975
176621 버튼 카르텔 사이즈 문의입니다! [6] 거미사냥 2017-09-07 864
176620 도넥 사버우드 vs 오가사카fc 결정장애오네요 [9] 돈지암x-man 2017-09-07 956
176619 네임드들은 이렇게밖에 못탐? [42] 웁니다ㅠㅠ 2017-09-06 1783
176618 안녕하세요 요번씨즌부터 해머입문해보려합니다 [14] 0.1톤보더 2017-09-06 1050
176617 혹시 요놈 이름좀 알수있을까요?? file [6] 호루라랄 2017-09-06 1070
176616 고글 질문드려요 [9] 후다다다다... 2017-09-06 643
176615 요넥스데크 질문욥:) [6] 김정민_922889 2017-09-06 940
176614 에이블라스트 프리덤, 비스트 수트 질문이요~ [9] 퍼플부 2017-09-06 631
176613 여성용 바인딩/부츠 추천좀 해주세요~ [9] 햄스터보더 2017-09-06 621
» 오가사카fc 질문드립니다! [12] ysj5028 2017-09-06 934
176611 32 부츠 1718은 언제쯤 ~ [6] 브로큰헬맷 2017-09-06 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