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회원님들

요번에 버튼 16/17 버튼 카르텔 살려고 하는데

제가 지금 플로우 탈론 255 신고 있습니다.

메뉴상 ~255mm까지는 S

250~285mm 까지는 M 사이즈인데

S가 맞을것 같은데.. 혹시나 불안해서요
어떤 사이즈가 맞을까요?

답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엮인글 :

낙타뒷발

2017.09.07 00:05:45
*.65.206.203

스몰 맞아요 스몰로 가시면 됩니다

해나루산업개발

2017.09.07 00:39:37
*.39.138.78

S요~ 260도 맞아요~

CAFERUN

2017.09.07 03:00:35
*.62.11.67

s쓰시면됩니다

재활은보드

2017.09.07 08:47:33
*.87.60.233

265도 카르텔s 랑 잘맞는 부츠 많습니다 ㅎ

공랑붕어

2017.09.07 08:51:49
*.223.62.147

SSSSSSSSSSSS

낙엽신동ª

2017.09.07 09:11:51
*.62.188.194

외피가 작은 부츠라몀 스몰이고 외피가 크다면 미듐 가세요 제가 1617 카르텔 쓰고 부츠는 나이키 250인데 앵클 안조이고 라이딩해도 될만큼 빡뻑해요. 체결할때도 있는 힘껏 밟아 넣어야하구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518
176625 오토바이 상체보호대 사용해도 괜찮을까요? [10] Evans25 2017-09-07 1047
176624 보드 들어가는 자동차 사이즈 [17] Bananaswag 2017-09-07 829
176623 cti 무릎 보호대 .. [3] 짱구는목말러 2017-09-07 626
176622 스티커 제작하시는분 [5] 신야st 2017-09-07 975
» 버튼 카르텔 사이즈 문의입니다! [6] 거미사냥 2017-09-07 864
176620 도넥 사버우드 vs 오가사카fc 결정장애오네요 [9] 돈지암x-man 2017-09-07 956
176619 네임드들은 이렇게밖에 못탐? [42] 웁니다ㅠㅠ 2017-09-06 1783
176618 안녕하세요 요번씨즌부터 해머입문해보려합니다 [14] 0.1톤보더 2017-09-06 1050
176617 혹시 요놈 이름좀 알수있을까요?? file [6] 호루라랄 2017-09-06 1069
176616 고글 질문드려요 [9] 후다다다다... 2017-09-06 639
176615 요넥스데크 질문욥:) [6] 김정민_922889 2017-09-06 938
176614 에이블라스트 프리덤, 비스트 수트 질문이요~ [9] 퍼플부 2017-09-06 630
176613 여성용 바인딩/부츠 추천좀 해주세요~ [9] 햄스터보더 2017-09-06 619
176612 오가사카fc 질문드립니다! [12] ysj5028 2017-09-06 934
176611 32 부츠 1718은 언제쯤 ~ [6] 브로큰헬맷 2017-09-06 845
176610 조합 좀 봐주세요! (블랙아웃 + 카르텔 + 디케이드) [5] 쿠웅 2017-09-06 662
176609 캐피타 DOA 어울리는 바인딩 추천부탁드립니다. [9] 조완희_1011996 2017-09-06 942
176608 경산에서 하이원 가는길 질문이요~~ [4] BaBoYa~ 2017-09-06 627
176607 비발디파크 리프트 문의입니다. [13] 고~고~ 2017-09-06 769
176606 해머데크는 무슨용도인가요 ? [15] 웅이랑께 2017-09-06 15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