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흥미,

조회 수 625 추천 수 0 2010.12.09 14:00:13

 

 

 

 

보드라고는 평생 한두번(?) 정도 타보고

 

평소엔 운동이라고 정말 싫어하는 친구 하나가

 

보드복을 사러가자고 해서

 

어제 학동에 다녀왔어요!

 

 

 

회사에서 워크샵으로 담주에 보드장에 간다고

 

보드복을 사야겠다고...

 

전, 과연 이친구가 보드복을 사고선 얼마나 갈려나 싶었지만

 

본인이 사고싶어하니.. 쫓아가주었죠~

 

 

 

샵에서 이것저것 입혀보느라 이리저리 뛰어다니고 있었는데..

 

샵을 두리번두리번 보던 친구

 

급 장비도 사고싶다고.......- _-;

 

그 얘기를 듣고선 뜯어말렸는데..

 

친구의 말한마디에 GG...

 

 

 

 

 

친구가 내년에 일본으로 유학을 가는데..

 

"겨울엔 삿포로로 연고지를 옮길터이니 놀러와~!"

 

하앍하앍!

 

일본에서 상주할 기세.jpg

 

 

 

 

 


이번 시즌 알려달라는데 성심성의껏 알려줘서

 

보드에 흥미를 붙이도록 퐈이야~!!

 

 

 

 

덧1,친구가 보드에 흥미를 잃지 않기를 간절히 바래봅니다..

 

덧2,요즘 주변에 부상 당하시는분들이...ㅠㅠ 안전보딩하세요~!

 

덧3,월요일 월차! 평일 보딩 하앍!

 

덧4,히리리팍에서 뵈어요~*

 

 

 

 

 

엮인글 :

윤가

2010.12.09 14:06:58
*.127.18.234

아~ 월욜날 가고 싶네요 ㅠ

yen*

2010.12.09 14:12:03
*.197.217.20

월욜 월차! 그거슨 진리- _-v

슬로프에 니킥

2010.12.09 14:07:03
*.94.41.89

히리리팍 가면 어디서 찾아요? 이삭토슷흐 앞?

yen*

2010.12.09 14:19:53
*.197.217.20

저 이삭 근처엔 안가려구요ㅠ_ㅠ

 

오심... 슬로프에서 찾아주세요- _-)/

연어☆

2010.12.09 14:08:31
*.102.230.57

주말에 뵈어요~*  저랑  호크에서 낙엽 한번만 같이 해여~^^  난 라이딩이 안되니 ㅠ.ㅠ ; 

yen*

2010.12.09 14:20:45
*.197.217.20

이번주 오세여?!ㅎㅎ

 

이번주엔 같이 타요~*

연어☆

2010.12.09 14:27:03
*.102.230.57

네네~ 토요날 들어가요~  곧 뵐게용 ^0^

TankGunner

2010.12.09 14:09:40
*.129.243.109

줄서봅니다...ㅎㅎ

yen*

2010.12.09 14:21:19
*.197.217.20

어느 부분에 줄을?;;;ㅎㅎ

미똘_아키라

2010.12.09 14:15:44
*.151.30.214

옌님 주변에만 안가면 이번시즌 안전하게 지낼 수 있는건가요?

 

yen*

2010.12.09 14:22:54
*.197.217.20

엄뭐; 전 항상 조심조심!!ㅎㅎ

셜렌

2010.12.09 14:27:04
*.36.0.97

보드에 흥미를 잃지 않으려면....궁디,부릎 보호대부터!

yen*

2010.12.09 14:31:06
*.197.217.20

ㅎㅎ그거슨 필수!!!ㅎ

곰아저씨

2010.12.09 14:31:45
*.187.187.204

삿포로에서 보드타고 삿포로 맥주 마시면 그게바로 천국!!
베어스에서 보드타고 OB맥주 마시는거랑은 차원이 다를듯.

yen*

2010.12.09 14:33:49
*.197.217.20

빵ㅋㅋㅋㅋㅋㅋㅋㅋ

 

닉넴이랑.. 왠지 절묘한...ㅋㅋㅋㅋ

☆⌒.⌒☆

2010.12.09 14:31:46
*.234.205.131

전 내일 휴가~~

 

내일 새벽에 휘팍 고고싱~~!!

 

시즌방 키번호 뭐였지~!!까먹....@.@;;

yen*

2010.12.09 14:35:19
*.197.217.20

얼굴 까먹을뻔...;;ㄷㄷ

 

내일 조심히 타고 계세요~!ㅎㅎ

 

시즌방 키번호는..... 기억안나심.. 기다리세요!ㅎㅎ

☆⌒.⌒☆

2010.12.09 14:38:24
*.234.205.131

기다리라고요??이사람이~~

 

넘흐한다~ㅋㅋㅋㅋ

 

방장님과 막내랑 같이 들어갑니다.

yen*

2010.12.09 14:50:22
*.197.217.20

ㅇㄲㅂ........ㄷㄷㄷ

Anne♥

2010.12.09 15:27:51
*.194.102.3

보고싶어요. 많이.

 

저 금요일날 또 혼자 자요. ㅠ_ㅠ

yen*

2010.12.09 15:40:00
*.197.217.20

저도저도 싶어요..ㅠㅠ

 

성우 놀러가야하는데..ㅠㅠ 엉엉

정토야

2010.12.09 16:14:13
*.113.21.16

주말에 뵈어요 ㅋ (슬롭에선 한번도 못뵈었지만;;)

shawty♥

2010.12.09 16:29:09
*.142.235.121

하아.......평일보딩 완전 부럽 ㅠㅁ 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835
7435 영어 [6] 수술보더 2010-12-09   575
7434 2월둘째주 [7] 슭훗 2010-12-09   420
7433 [9] 연어☆ 2010-12-09   428
7432 설질 대박이네요~!!! [15] moo. 2010-12-09   1118
7431 UPS에서 전화왔네요 [8] Bruno 2010-12-09   738
7430 아직도 보이스 피싱.. [4] 어이쿠_863100 2010-12-09   461
7429 손이 꽁꽁꽁' file [7] Cry 2010-12-09   668
7428 공짜티켓 [7] DS 2010-12-09   557
7427 비발디 규남씨, 연락 좀 주세요 [8] lovejinb 2010-12-09   755
7426 고도의 자기 생일 알리기.... [7] eli 2010-12-09   846
7425 아빠의 문자 [2] 은비* 2010-12-09   544
7424 몇년만에 설레임인지... [4] Dave™ 2010-12-09   675
7423 맨시티 가방 메일왔네요~ [7] 黑雪™ 2010-12-09   696
» 흥미, [23] yen* 2010-12-09   625
7421 그냥 웃지요 [15] 쩡면♪ 2010-12-09   612
7420 슬로프에서 사람치면 사과좀합시다 [17] 꽃허밍 2010-12-09   1146
7419 토요일 저녁.. [8] 아사이 2010-12-09   483
7418 아웃백 50% file [31] 일일일일 2010-12-09   1367
7417 ㅎㅎㅎ 신형 바인딩.. 테스터로 뽑혔습니다.. file [10] 허슬두 2010-12-09   1072
7416 김밥집 [5] 김돌이 2010-12-09   5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