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03년도에 산거니까...저랑 한지도 벌써;;;8년째네여..ㅋㅋ;;

 

작년에 타다가 저렇게 됐는데 올해 한개 장만할 생각에 방치해뒀는데...

 

결혼준비로 인하여 총알이...ㅠㅠ 

 

질문1.정비 가능할까여??

 

추가질문드리면  데크가 하얀색인데 오래대서 색이 누렇게?됐습니다 ....

 

질문2.요거 하얗게 하는방법..

 

질문3. 부츠는 다시 구매를 해야댈거같아여 바인딩이 드레이크 F60(03년에샀던거 ㅋ)

         추천부탁합니다..

 

모두 좋은하루 되시길..


Grr

2010.12.09 14:38:17
*.132.34.172

토코 가세용~ 저도 똑같이 노즈 부분 떴었는데 사진보다 커서 2만원 나왔던 것 같음.

김종환_957035

2010.12.09 14:38:42
*.94.187.12

네 감사합니다..혹시 비용이랑 시간도 아시는지여?? 당장 내일 일끝나고 휘팍으로 2박3일 가려고하거든요..

 

낮에 부츠는 추천해주신거 발품좀 팔아서 한개 구매하고..데크는 가능할지좀.ㅠ 

Grr

2010.12.09 14:40:43
*.132.34.172

오오 실시간 덧글? 비용은 크기에 따라 다른걸로 알고 있습니다 최저 1만 부터 시작. 시간은 내일 가시는 거면 렌탈 하셔야 할 듯 한데요 저는 5일 후에 찾았었습니다. 

김종환_957035

2010.12.09 14:43:13
*.94.187.12

예 답변감사합니다.. 한 개 사는게 빠르겠네여..좋은건 아니지만 나름 정이들어서 ㅎㅎ;;

 

그..렌탈샾보면 앞에 고무밴딩 같은거 씌우기도 하잖아여.. 토코란게 그런건가여??;;

decoy

2010.12.09 14:53:47
*.51.145.193

토코는 보드 정비샾 이름입니다.

세머

2010.12.09 15:09:04
*.234.221.29

히마존
www.tokowax.co.kr

주냐

2013.03.11 23:00:24
*.101.5.81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939
7806 바인딩 문의좀드릴께요~~~ [1] 무알콜_927220 2010-12-09 670
7805 이온 US9는 사이즈 몇mm인가요? [3] 준수아빠 2010-12-09 851
7804 보드조합,, [1] 눈내리는바다 2010-12-09 907
7803 바인딩 고민녀.. [8] 나홀로 여기에 2010-12-09 828
7802 10일(금) 오후보딩 자차? 혹은 셔틀? 유파랑 2010-12-09 607
7801 외국사이트 구매가능한곳 좀 알려주세요. [3] 최동훈 2010-12-09 677
7800 sp바인딩쓰시는분 특히 부라더후드 쓰시면 좋구요. 꼭 좀 알려주세요.말... [3] 에비뉴 2010-12-09 813
7799 톨후드 질문드려요(답변 꼬~~옥 좀~~) [4] 전당포집아... 2010-12-09 683
7798 어떤게 더 어울릴까요 [1] atom... 2010-12-09 577
7797 장비고수님들 장터 질문!! RCM데크와 코브라부츠 플로반딩 적정가격? file 블라블라 2010-12-09 975
7796 0910말라부츠,1011칼리버궁합?? ...형님들점수는요...? [11] 닥고기우유 2010-12-09 849
7795 전국 스키장 셔틀버스 질문입니다.. [9] 당구계의지단 2010-12-09 824
7794 일본 원정 갈까 하는데요...패키지밖에 없나요? [3] 척추요정김슝:) 2010-12-09 773
7793 보드백 관련! [1] ㅂㅅㄴ 2010-12-09 823
7792 무주 스키장 운영시간 문의 드립니다. [2] 김승옥 2010-12-09 1641
» 데크 앞이 사진처럼 됐습니다 ,ㅜㅠ file [7] 김종환_957035 2010-12-09 842
7790 보드복 세탁? 얼룩 [1] 로우보더 2010-12-09 854
7789 이번에장비를구입하려하는데요 ,,,, [2] 나이트 2010-12-09 1040
7788 버튼 퓨젼이라는 바인딩을 사고 싶어요 레몬오백개 2010-12-09 726
7787 스탠스 어느정도로하시나요? [2] 마음은숀화이트 2010-12-09 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