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작년에 다리미랑 왁스는 스노x에서 했는데
자켓알아보고 있는데 국내사이트는 너무 터무니없네요~~밝은색 계열로 알아보는데 원컬러가 잘없네요~~
그리고 버튼 ak 자켓보고 있는데요 아마존이 미국이죠?? 관세가 제품가격이 200$ 이상일 경우만 붙는건가요? 아님 배송료까지 다합쳐서 인가요?? 답변마다 다 달라서 궁금해요^^ 여기도 스노인처럼 배송오래걸리나요???

그리고 170/66인데 직구 사이즈는 멀로 하면 될까요?? 보통 일반자켓은 95입거든요.. 미국사이즈라서 사이즈표를 봐도 헷갈려요..


혹시 괜찮은 직구사이트 있으시면 답좀 주세요


미리 감사드립니다 친절한 헝보~~♡

엮인글 :

잇힝잇힝잇힝

2017.09.10 08:51:30
*.46.44.14

자켓을 amazon.com 에서 보셨으면 미국내 배송료(및 세일즈 텍스) 포함 200$이 맞아요(목록 통관) 단, 한국 직배가 가능해서 배송지를 한국으로 했을경우 발생하는 국제 배송비는 제외입니다. 예) 미마존에서 한국으로 직배 찍었을 경우 ☞물건 값 200$까지 면제(국제 배송료 제외한) 예) 미아존에서 미국내 배대지로 배송 찍었을 경우 ☞물건값+미국내 배송비+세일즈텍스 다 합했을시 200$까지 면제

6500rpm

2017.09.10 09:01:25
*.235.123.198

S로 하시면 됩니다. 브랜드마다 다르지만 s사이즈면 충분해요. 님과 비슷한 스펙인데 버튼 자켓 s 입어요.

간손미

2017.09.10 09:17:57
*.185.158.166

evo.com , https://www.backcountry.com/ , http://www.tactics.com , ebay.com , amazon.com

공랑붕어

2017.09.11 09:56:35
*.223.62.147

배우고 갑니다 乃

카빙한번도모태범

2017.09.10 11:13:44
*.62.213.112

요즘은 직배송찾기어려워요. 거의 배대지이용해야해요 백컨트리나 아마존 이용해요

초보보더km

2017.09.10 15:53:41
*.151.110.233

혹시 백컨트리나 아마존도 배대지 이용해야 되요??

동일 자켓일 경우 직구로 오는 자켓사이즈와 국내에서 구입하여 오는 자켓사이즈와 동일사이즈 인가요?? 직구가 교환이 어렵다보니 신중하게 되네요.

아~~ 답변주신 분들 감사드립니다^^

카빙한번도모태범

2017.09.10 18:37:07
*.62.213.112

네 보드용품 요몇일 검색해봤는데 대부분이 한국으로 배송안한다고 적혀있더라구요 사이즈는 검색신공을...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371
176728 스키티즈 , 매트릭스 , BTM 해머데크 [3] 카빙하고싶어요 2017-09-10 1341
176727 이 고글 궁금합니다 [7] 대구상남자 2017-09-10 764
176726 1718 버튼 바인딩 입고 ? [2] 드래곤미르 2017-09-10 619
176725 신상 이온부츠, 제네시스 궁금한거 [2] PUVI 2017-09-10 794
176724 이번 시즌 참 난감하네요........... [11] 불사조파크 2017-09-10 1312
176723 칸트들어간 더비는 빡센가요 . [11] 꾸비. 2017-09-10 1061
176722 그라운드트릭 데크 길이좀요! [14] 엽쌍 2017-09-10 845
176721 살로몬 얼티메이트 타보신분 계신가요? file [15] 므느으르흐 2017-09-10 1223
176720 데크 시트 필름 제거 후 찐득이 제거법 [5] 임장사 2017-09-10 2059
176719 데크 중고거래할때 택배 어떻게보내나요? [9] 고든 2017-09-10 970
» 직구 보통 어디서 하세요?? [7] 초보보더km 2017-09-10 990
176717 스노우보드 매장 추천 부탁드립니다!! [6] 눈위의 미사일 2017-09-10 826
176716 헤머데크 왁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14] 어머숏코 2017-09-10 944
176715 라이딩용으로 라이드LTD,퓨즈 어떤가요 부탁드립니다 [8] 김미넉 2017-09-10 665
176714 데크백질문 [5] 머슬야매 2017-09-10 584
176713 데크 조언 부탁드립니다! [5] 비기너윰 2017-09-10 653
176712 1월달에 일본갈라고 생각하고있는데요. [8] 행복하게 2017-09-10 848
176711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5] jaybuffet 2017-09-10 647
176710 다리미 질문입니다 [8] 맨날심심해 2017-09-10 639
176709 도넥 [11] 밎밎밎 2017-09-10 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