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sp쓰시는분^^ 특히 부라더후드 쓰시는분께서 혹시 말라신으시는분 계신가요..

칼리버 중고 구입은 거의포기해야되겠고(매물이없어서)

sp부라더후드쓸려하는데 말라와 잘 맞는지요..

플로우의 편리함때문에 3년정도 버티긴했는데 너무힘들어서 이번에 바꿀려하거든요.

꼭좀 꼭~~댓글좀달아주세요...^^

엮인글 :

봉5

2010.12.09 15:34:10
*.227.35.12

저는 디씨 져지 사용중인데 브라더후드가 부츠를 그렇게 가릴것 같지 않습니다.

 

구조적으로 토우캡과 앵클스트랩이 있는 형태라서 일반 바인딩과 거의 흡사한 구조입니다.

 

sp바인딩 강추입니다~~지르세요~~신세경입니다.

 

 

Virus.R

2010.12.09 19:46:38
*.8.251.214

말라,져지,스테이터스,요넥스코다 까지  두루두루 잘맞았고요...

 

sp브라더후드  써보시면

 

다시는 플로우 쳐다보지도 않으실 겁니다 ㅎㅎ

울라라

2010.12.14 23:48:59
*.173.9.68

0910말라 0910 sp브라더후드 완전 잘 맞고.. 완전 잘 잡아줍니다... 최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041
7811 지산 렌탈샵에서 주는 할인권이랑 카드할인이랑 중복적용되나요? [3] 커피우유- 2010-12-09 723
7810 데크만사면되요 마지막으로 질문좀할께용 [6] 닥고기우유 2010-12-09 814
7809 내일 성우 비오나요?? [6] 으악 2010-12-09 828
7808 시즌권과 시즌권교환권 틀린거죠?그리고 안전거래 방법좀요 ㅜ [4] 서프로님 2010-12-09 728
7807 노스웨이브 부츠......... [5] 동풍낙엽. 2010-12-09 935
7806 바인딩 문의좀드릴께요~~~ [1] 무알콜_927220 2010-12-09 670
7805 이온 US9는 사이즈 몇mm인가요? [3] 준수아빠 2010-12-09 851
7804 보드조합,, [1] 눈내리는바다 2010-12-09 907
7803 바인딩 고민녀.. [8] 나홀로 여기에 2010-12-09 828
7802 10일(금) 오후보딩 자차? 혹은 셔틀? 유파랑 2010-12-09 607
7801 외국사이트 구매가능한곳 좀 알려주세요. [3] 최동훈 2010-12-09 677
» sp바인딩쓰시는분 특히 부라더후드 쓰시면 좋구요. 꼭 좀 알려주세요.말... [3] 에비뉴 2010-12-09 814
7799 톨후드 질문드려요(답변 꼬~~옥 좀~~) [4] 전당포집아... 2010-12-09 685
7798 어떤게 더 어울릴까요 [1] atom... 2010-12-09 577
7797 장비고수님들 장터 질문!! RCM데크와 코브라부츠 플로반딩 적정가격? file 블라블라 2010-12-09 975
7796 0910말라부츠,1011칼리버궁합?? ...형님들점수는요...? [11] 닥고기우유 2010-12-09 849
7795 전국 스키장 셔틀버스 질문입니다.. [9] 당구계의지단 2010-12-09 824
7794 일본 원정 갈까 하는데요...패키지밖에 없나요? [3] 척추요정김슝:) 2010-12-09 774
7793 보드백 관련! [1] ㅂㅅㄴ 2010-12-09 824
7792 무주 스키장 운영시간 문의 드립니다. [2] 김승옥 2010-12-09 16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