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59 사이즈 본적이없네요 ㅠㅠㅠㅠ 중고도 이월도 ...

엮인글 :

경기권말고강원권에서ㅜ.ㅜ

2017.09.11 23:26:38
*.98.164.220

워낙 인기있는 데크라 그런듯하네요.

입문이나 중급용으론 가성비도 좋고요...

살로몬 얼티메이트(이름이 헤깔리는데..) 제품도 가성비 좋고 플렉스도 단단해서

라이딩용으론 괜찮다는 말이 있으니 한번 알아보심이... 

심쿵범

2017.09.12 00:56:20
*.35.212.60

고수용이라고... 너무많아서요 ㅠㅠㅠ 고민하긴했었는데... 평가도 없고.. 정보를 알아볼길이 없네요.

무주가는길

2017.09.11 23:36:14
*.223.39.249

라인딩용 찻으시는거면 XLT 좋치만 앤썸도 함 고려해보세요 앤썸은159사이즈 있던데요
가격도 비슷하고 XLT.앤썸.슈퍼노바 프리덱
끝판왕으로 성능은 개취일겁니다.

심쿵범

2017.09.12 00:55:18
*.35.212.60

앤썸 스위칭 라이딩이 안되지않나요??

무주가는길

2017.09.11 23:42:21
*.223.39.249

"비밀글입니다."

:

심쿵범

2017.09.12 00:55:29
*.35.212.60

가격이 좀 아쉬워서요 ㅠㅠㅠ

짱구는목말러

2017.09.11 23:53:21
*.46.42.26

"비밀글입니다."

:

심쿵범

2017.09.12 00:55:57
*.35.212.60

가격이 조금 아쉬워서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공랑붕어

2017.09.12 09:12:46
*.223.62.147

인기있는데크라 그렇죠 좀 더 기다려보세요 ㅎㅎ 이제 슬슬 매물들이

풀릴텐데요ㅎㅎ


심쿵범

2017.09.12 12:04:54
*.7.59.23

그래서 지켜보고 있는데 ㅋㅋㅋㅋ 인내심 싸움인듯합니다..

공랑붕어

2017.09.12 12:48:57
*.223.62.147

크흡! 乃

이여자가어딜

2017.09.12 11:30:00
*.7.51.245

자쿠이에있는데요 ㅋ가격은전화로 쇼부보심이 ㅋ

심쿵범

2017.09.12 12:04:17
*.7.59.23

"비밀글입니다."

:

이여자가어딜

2017.09.12 12:56:30
*.187.13.231

다른데 45만원이니까 현금해서 41만이면 해주지않을까요?ㅋ


심쿵범

2017.09.12 14:14:06
*.223.32.229

없다고 하네요 ㅠㅠ 신품 사라는 답변..

호요보더

2017.09.12 13:36:33
*.189.217.27

항상 어딧가에는 있죠

심쿵범

2017.09.12 14:18:14
*.223.32.229

기다려야조 ㅎ

마테차

2017.10.17 14:52:43
*.120.5.1

저는 약 2개월전쯤? xlt 16/17 159 신품 구매하였습니다.

심쿵범

2017.10.17 14:59:58
*.223.20.156

어디서뇨?? 저 2달전 부터도 찾았는데. 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237
176791 SP바인딩 질문이요? [21] 강금만 2017-09-12 1252
176790 비발디 라커 질문이욥! [4] 늅이 2017-09-12 602
176789 혹시 속도 측정하신분 계신가요? [26] Ryoon 2017-09-12 816
176788 데페우드 k2 스텝인 [12] 인군이 2017-09-12 787
176787 그라운드트릭 입문 장비조합 괜찮은가요? [7] 조란도 2017-09-11 731
176786 해머와 세미해머차이먼가요? [7] 김미넉 2017-09-11 1255
176785 하이원 개장이후 심야....? [14] rieiw 2017-09-11 802
» xlt 159 1617 이월은 절대없나요..? [19] 심쿵범 2017-09-11 869
176783 혼자 타도 실력이 늘까요? [28] 붕어오빠 2017-09-11 1159
176782 지산 시즌권 지동연 말고 싸게 사는법 잇을까요? [5] 돌아와휘팍 2017-09-11 782
176781 버튼 feather 여성용 데크 아시는분있나요 [4] MiYavi 2017-09-11 592
176780 웰리힐리 좋나요?? [13] 내꿈은딸바보 2017-09-11 957
176779 남자바라클라바 추천부탁드려요 [23] 정우민우파더 2017-09-11 1152
176778 부천분들 스키장 어디로 다니시나요? [20] 미스터망 2017-09-11 626
176777 요전에 타임리스 첫장비로 구입하려고 글남긴사람인데요..오가사카는 어... [20] 김미넉 2017-09-11 778
176776 아마존닷컴 질문입니다 [6] 초보보더km 2017-09-11 965
176775 장비 구입시 온라인이 더 싼 편인가요? [14] 안산의한노동자 2017-09-11 755
176774 이번시즌무주원룸시즌방좀알아볼려고하는데요? [2] 때아빠 2017-09-11 650
176773 헬멧 헤드폰 질문이요 [7] shinehane 2017-09-11 650
176772 어제 아마존 드래곤고글 NFX2 주문하신분 계신가요? [15] JK(제케) 2017-09-11 9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