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렌탈덱만 탔던 초짜인 저에게 처음부터 헤머헤드는 무리데스! 라고 판단하여 보시다시피 프리스타일 보드를 타려고 합니다.


활동 지역은 곤지암이며 곤지암에서 일해보면서 탄 결과 설질이 그렇게 좋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엣지가 잘박히는 가성비 괜찮은 모델을 찾은것이 저 데크인데 괜찮은지요 0_0??


살로몬 시리즈니까 당연히 전부 살로몬 제품으로 다 맞추면 궁합이 맞아 좋겠지만 그러면 왠지 나중에 헤머헤드로 바꿔서 탔을 때 제약이 생길 것 같아서 바인딩도 옛따! 살로몬. 부츠도 옛따! 살로몬 이렇게는 못하겠네요.


발이 255mm라 신어봐야 알겠지만 남자치고는 작은 발이라 뭔 데크를 쓰던간에 붓아웃 날꺼 같진 않은데... 무엇을 사야할 지 모르겠네요.


어느정도 생각은 하고 데크와 맞는 부츠와 바인딩을 사러가야 하는데 이도저도 아니면 왠지 호갱될 것 같기도 하고....


라이딩이면 바인딩이 하드한 쪽으로 부츠는 소프트 반대로 바인딩이 소프트면 부츠는 하드하게 맞추면 좋을 것 같다는 글들을 많이 봐서 머리가 복잡하네요;;  제가 본 게 맞는 건가 궁금도 하고 저 데크와 궁합이 좋은 바인딩과 부츠 좀 추천해주세요 ㅠㅠ ㅠㅠㅠ

티끌모아 태산이 한명의 고수를 만들어 낼 수 있다구욧!!!


엮인글 :

초보보도도

2017.09.12 08:32:15
*.111.11.14

헐 글읽다가 실수로 비추를 눌러버렷어요ㅜㅜ 되돌리고싶습니다. ㅜㅜ 죄송해요

장비쟁이꿀바람

2017.09.12 08:36:40
*.126.104.206

바인딩을 나중에 해머까지 보신다면 플럭스 XV, XF/ 버튼 제네시스X, 제네시스 정도 하시면 좋겠네요. 급사 라이딩이 아니고 약간 말랑한 올라운드로는 플럭스 DS, 버튼 말라비타 정도도 좋대요.
부츠는 라이드 트라이던트, 인사노가 끝판왕 급으로 많이들 신으시지만 개인차가 심하기 때문에 직접 신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노쓰웨이브 부츠도 좋더라구요.

경기권말고강원권에서ㅜ.ㅜ

2017.09.12 08:56:31
*.223.38.219

라이딩이면
바인딩도 하드
부츠도 하드 입니다.
바인딩-살로몬 퀀텀,롬 타가, 플럭스 xf or xv
부츠-팀투, 말라뮤트...

공랑붕어

2017.09.12 09:21:26
*.223.62.147

사람마다 다 달라서


올하드형으로 가는분도 계시고 하드형에 소프트 부츠 신는 분도 계시고 ㅎㅎ


보통은 올하드형으로 갑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149
176806 이번시즌 휘팍 널널하겠죠? [8] 태백루십보댕 2017-09-12 1013
176805 그라운드트릭 장비 조합 [4] 조란도 2017-09-12 620
176804 데크 미국에서 구매대행? 배송대행? 추천부탁드려요 [2] - 2017-09-12 532
176803 여자데크길이 질문드릴게요... [4] 오바플레이 2017-09-12 786
176802 하이원 숙소.. [7] 스산아지 2017-09-12 753
176801 곤지암 물품보관함 [6] 흙먹는애들 2017-09-12 667
176800 캠아웃 캠버에 관해서... file [21] 이클립스♠ 2017-09-12 926
176799 왁싱 노하우 좀 알려주세요^^; [9] 그냥타는거지뭐 2017-09-12 575
176798 기계 엣징 잘 된건가요?? file [7] 구글 2017-09-12 1342
176797 보드탈때 바지 빵꾸 질문합니다! file [17] 가나닮 2017-09-12 970
176796 비발디 락커 구입 선착순이라던데 질문좀 드릴게요 [6] 에휴그돈이면 2017-09-12 655
176795 그라운드트릭용 발볼넓은 부츠좀 추천해주세요! [9] 엽쌍 2017-09-12 666
176794 아시안핏 헬멧은 외형 몰딩이 다른가요? [3] StressGuy 2017-09-12 625
176793 1718오가사카fc 구입문의 [8] 더보리그헝 2017-09-12 926
» 16/17 살로몬 얼티메이트 라이드와 맞는 바인딩과 부츠 추천해주세요!! [4] 눈위의 미사일 2017-09-12 891
176791 SP바인딩 질문이요? [21] 강금만 2017-09-12 1252
176790 비발디 라커 질문이욥! [4] 늅이 2017-09-12 601
176789 혹시 속도 측정하신분 계신가요? [26] Ryoon 2017-09-12 816
176788 데페우드 k2 스텝인 [12] 인군이 2017-09-12 787
176787 그라운드트릭 입문 장비조합 괜찮은가요? [7] 조란도 2017-09-11 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