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화요일입니다. ㅎㅎ

 

일주일참안가네요 이제시작인 느낌..

 

써리투 라쉬드로 한시즌 살았는데요~

 

신발은 235~245정도 신는데 부츠 250갔더니 발볼이 저릿저릿하네요...

 

이번시즌 부츠바꿔볼려고 발볼넓은 부츠 추천해달라고 올리긴했었는데

 

혹시 트릭하시는분들이 좋아하는부츠있을까해서요 ㅎㅎ

 

지금제생각엔 뭔가 가볍고 그런?

 

아니면 트릭, 라이딩 막론하고 부츠는 다똑같이신는짛ㅎ

 

트릭8에 라이딩2정도이구요

 

장비는 플럭스ds 플랫킹기준입니다!!

 

발볼이 많이 넓어서요!!

 

부츠추천좀 부탁드려요

 

그리구 트릭하시는분들은 말랑? 딱딱? 가벼운? 어떤부츠를쓰시는지 ㅎㅎ

엮인글 :

천빵

2017.09.12 10:35:44
*.22.73.65

트리커는 보통 말랑한 부츠 쓰더라구요

또빙

2017.09.12 11:47:07
*.244.74.242

가볍고 말랑한게 장땡!!거기다  이쁘면 금상첨화~^^

엽쌍

2017.09.12 12:55:43
*.209.173.214

그런게뭐가잇을가요.. ㅋㅋㅋㅋ

Ryoon

2017.09.12 12:00:54
*.140.37.155

라시드 5미리 크게신어요..

노스웨이브 레전드모델은 정사이즈로 신구요

k2 다코는 체중이 늘어나면서 못쓰겟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찍찍이가 떨어짐ㅋㅋㅋ 종아리얇은분 추천..

디럭스 발볼넓대서 유사쿠 신어봤는데 신는 순간부터 고통이었습니다..

지금은 그냥 라시드 신어요ㅋㅋ

 

엽쌍

2017.09.12 12:55:30
*.209.173.214

써리투 라쉬드말씀이시죵?

 

이게 발볼이너무아파서 ㅠㅠㅠㅠ 사이즈살짝크게갓더니 발볼은 여전히 아프고 뒷꿈치들리더라구요 ㅠㅠ

Ryoon

2017.09.12 13:46:10
*.140.37.154

그럼 부츠문제보다 기형발..이라고 추측해보고 인투이션 추천해요

이너부츠에요 인투이션은

Ryoon

2017.09.12 13:47:02
*.140.37.154

기분나쁘다면 미안하구요 저도 발볼 진짜넓은편인데 인투이션꼇을땐 발이진짜편하더라구요

닉으로할만한게

2017.09.12 12:47:38
*.33.165.238

꼭 말랑한거만 신지는 않아요 사람마다 다르더라구요

닉네님이없습니다

2017.09.13 03:06:44
*.230.250.12

개인적으로는 디럭스 부츠가 발볼이 넓었어요- 그래서 저는 예뻐서 샀다가 되팔았...(저는 칼발;;;) 열성형도 돼서 더 늘릴수도 있고요. 그리고 개인 취향으로는 일명 트릭용이라고 할법한 말랑한 부츠들이 디자인이 예쁘더라고요...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641
176810 유니온 T100 바인딩 정보 아시는분?? [10] 블루 2017-09-12 904
176809 무주시즌권 관련 [11] 닥춋 2017-09-12 640
176808 평야를 주로 타는 남자 동호회에 들어간다 안들어간다 =ㅅ=? [10] 까까뀨뀨 2017-09-12 812
176807 휘팍에서 웰팍으로 가는 셔틀은 없는거죠? [7] R시엘 2017-09-12 815
176806 이번시즌 휘팍 널널하겠죠? [8] 태백루십보댕 2017-09-12 1013
176805 그라운드트릭 장비 조합 [4] 조란도 2017-09-12 620
176804 데크 미국에서 구매대행? 배송대행? 추천부탁드려요 [2] - 2017-09-12 532
176803 여자데크길이 질문드릴게요... [4] 오바플레이 2017-09-12 786
176802 하이원 숙소.. [7] 스산아지 2017-09-12 755
176801 곤지암 물품보관함 [6] 흙먹는애들 2017-09-12 668
176800 캠아웃 캠버에 관해서... file [21] 이클립스♠ 2017-09-12 926
176799 왁싱 노하우 좀 알려주세요^^; [9] 그냥타는거지뭐 2017-09-12 575
176798 기계 엣징 잘 된건가요?? file [7] 구글 2017-09-12 1342
176797 보드탈때 바지 빵꾸 질문합니다! file [17] 가나닮 2017-09-12 970
176796 비발디 락커 구입 선착순이라던데 질문좀 드릴게요 [6] 에휴그돈이면 2017-09-12 655
» 그라운드트릭용 발볼넓은 부츠좀 추천해주세요! [9] 엽쌍 2017-09-12 666
176794 아시안핏 헬멧은 외형 몰딩이 다른가요? [3] StressGuy 2017-09-12 625
176793 1718오가사카fc 구입문의 [8] 더보리그헝 2017-09-12 926
176792 16/17 살로몬 얼티메이트 라이드와 맞는 바인딩과 부츠 추천해주세요!! [4] 눈위의 미사일 2017-09-12 892
176791 SP바인딩 질문이요? [21] 강금만 2017-09-12 1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