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장비를 구입하려는 뉴비입니다.
(렌탈 장비는 부츠때문에 발이 너무 아프다고 와이프에게 매번 강하게 어필했던게 성공했습니다.!!!) (감격!!!)
스펙은 179cm / 66kg / 250~255에 99% 라이딩으로 예산은 120 생각하고 있습니다.
부츠는 반스 인퓨즈가 발에 딱맞았었는데, 지금은 안보이는 관계로 아직 미정입니다. 되도록이면 하드한걸로 찾고있습니다.
바인딩은 엘 헤페를 많이 추천해주시더라구요
데크는 판테라sc 160 or 존스 애비에이터(158) 이렇게해서 생각중인데...이렇게 구입해도 괜찮은게 맞는지..
인터넷보다는 직접 매장가서 착용해보고 사는걸 좋아하는 편입니다. 고수분들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도와주세요.
오랜만에 월도짓 중이라 몇개 참고 하시라 남겨 드려요~ ㅎ
반스 인퓨즈는 반스사이에서 약간 하드한 타입 이기는 하나 다른 하드한 타입의 부츠 보다는 소프트한 축에
속하니 하드한걸 원하시면 다른 제품으로 가시는걸 추천 합니다.
많이들 쓰시는 하드한 부츠로 가성비 좋은 살로몬 말라뮤트가 있고 32 의 팀투,프라임도 꾀나 인기 품목 이구요,
디럭스 비셔스, 나이트로 셀레트tls, 버튼 이온, 드라이버 엑스, K2 쓰락시스, 라이드 트라이던트, 인사노 등등이 있습니다..
바인딩도 엘헤페도 물론 좋지만 플럭스의 XF 급 이상 시리즈나 유니온 울트라 이상급 이면 될거 같네요.
데크도 첫빵부터 헤머 탈거 아니면 판테라 정도면 괜찮구요. 존스 에비에이터도 괜찮은 선택 이라 봅니다.
매장은 한군데서만 보지 마시고 여러군데 돌아 보면서 직접 신어보고 만져 보고 결정 하시구요, 매장마다
직원 분들이 은근 미는 제품들도 있으니 잘 알아 보시고 선택 하세요.
슬라이딩턴 - 에비에이터
카빙 - 판테라 하심 될것같고 부츠는 반스 부츠가 잘 맞으시다니 반스부츠 중 하드한거 신어보시면 될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