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바인딩 중고로 얼마나 할까요
사용감 적으면??????
엮인글 :

공랑붕어

2017.09.18 13:55:24
*.223.62.147

15~20정도 될거같은데요 ㅎㅎ

Ellumi

2017.09.18 15:18:34
*.81.64.15

중고나라에 보면 16/17 오렌지 새상품 20에 올라온거 같네요.

중고면 15쯤 적당하겠네요.

근데 저 가격보다는 좀 더 높지 않을까 싶기도...ㅎㅎ

Ellumi

2017.09.18 16:56:58
*.81.64.15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967
177046 초보 장비 추천 좀 부탁드려요. [3] 이룬저룬 2017-09-18 374
177045 여자 중급자 살로몬 집시(데크), 살로몬 노바(바인딩) 괜찮나요? [5] 보더보더 2017-09-18 699
177044 하이원 오픈일이 11월 말 인가요? [8] 바구네 2017-09-18 726
177043 비발디 락카 넓은가요?! [3] 인대야건강해줘 2017-09-18 612
177042 여자 데크 질문드립니다 [6] DiorJo 2017-09-18 623
177041 추석 연휴인 [5] 까까뀨뀨 2017-09-18 598
177040 써리투 level 3 부추 깔창만 따로 구할수 있나요? file [4] 깨진알 2017-09-18 663
177039 살로몬 퀀텀 1617 / 1718 앵클스트랩 관련 문의드려욥~!~! file [6] 미스타촤 2017-09-18 898
177038 버튼 바인딩 제네시스,엑스베이스 바인딩각도 질문 [12] 박낙엽 2017-09-18 845
177037 비발디 백만대군, 천만대군이라고 하는데~ 심야에는!!! [22] 띠킴 2017-09-18 933
177036 요넥스 REV와 어울리는 부츠바인딩 문의 [2] 초롱너구리 2017-09-18 730
177035 장비조합 문의드립니다 [7] 홀덥 2017-09-18 598
177034 다른 베이스 동호회 두군데 어찌 생각하세요? [9] 아롱이 2017-09-18 762
177033 지산 시즌권자분들께 질문입니다. [1] ㅇㅇ 2017-09-18 617
» 16/17 유니온 컨택프로 [3] 르느띠 2017-09-18 912
177031 바인딩 추천 부탁드립니다 ! [7] 청기내리세용 2017-09-18 616
177030 17/18 플럭스 XF 언제쯤...?? [4] 눈사람쿄쿄 2017-09-18 764
177029 후드티 질문드립니다.. [15] 혼보딩독학 2017-09-18 758
177028 보호대 질문입니다^^ [11] 공랑붕어 2017-09-18 631
177027 xv+트라이던드 VS 이온+다이오드 [17] 박낙엽 2017-09-18 8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