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발 사이즈가 작은편이 아니다보니 고르는 데크마다 질문글 올리기도 그렇고 해서요.

부츠는 1516 K2 다코 275mm 사용중입니다. 


데크 허리 폭 선택에 관하여.

부츠 사이즈에 맞는 적정 데크 허리 사이즈 계산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예를들어, 부츠 사이즈에서 몇cm를 뺀면 된다던지...)


붓아웃을 우려할 실력은 아니지만, 너무 안맞는 데크를 고르는 위험은 피하고 싶어서요.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Brembo

2017.09.19 09:41:04
*.170.206.195

추천
1
비추천
0

https://www.donek.com/width-calculator/


도넥 홈페이지에 가면, 라이딩 스타일에 따라 허리폭을 계산해 주는 파트가 있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을듯.

공랑붕어

2017.09.19 10:06:59
*.223.62.147

오호 정보 감사합니다 乃

겨슬

2017.09.19 10:21:54
*.226.89.160

배우고 갑니다.

편보딩

2017.09.19 10:28:26
*.45.10.22

와~!! 따봉이네요~

ckk

2017.09.19 11:45:30
*.10.157.253

오 감사합니다.

질문안올렸음 큰일날 뻔 했네요.. 

잠만보딩

2017.09.19 12:29:50
*.52.247.130

오호 감사하빈다.

몹쓰롱

2017.09.19 14:34:07
*.119.122.153

이런게 있었네요~ 감사합니다!!!

왕초보가족보더

2017.09.19 09:44:40
*.203.62.28

저는 최적 폭이 28.8이네요~~~ 요적도 허리폭 나오는 데크가 있을라나??

Brembo

2017.09.19 10:13:11
*.170.206.195

엥...발싸이즈가 어떻게 되시길래...

혹시 부츠타잎 하드로 선택하신거 아닌가요?

왕초보가족보더

2017.09.19 10:15:14
*.203.62.28

하드타입 선택했더니 저러네용~~ ㅎㅎ


Brembo

2017.09.19 10:23:22
*.170.206.195

하드타잎은 알파인 부츠를 말하는건데용~ ^^

왕초보가족보더

2017.09.19 11:39:54
*.203.62.28

왠지 그럴것 같았으나... 용어의 무지함을 들어냈네용^6 ㅋㅋ

에고☆

2017.09.19 10:56:16
*.134.234.254

http://www.hungryboarder.com/index.php?&mid=Colum&search_target=nick_name&search_keyword=leeho&document_srl=20566971



각도기 만들어서 재보면 됩니다.


국내 강설에선 80도 이상이면 충분했습니다.


85도 나오는분들은 퍼펙트입니다만 바인딩이 M 사이즈이상이면 힐컵에 걸립니다. 인업고를 쓰면 됩니다.

ckk

2017.09.19 11:46:32
*.10.157.253

정말 감사드립니다.

참 신기한 것들이 많군요 ㅋ

여러가지 배웁니다.

NEKSA

2017.09.19 15:29:13
*.183.137.121

좋은정보 배우고갑니닷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155
177092 라이딩만을 위한 데크 및 바인딩 추천 좀 부탁드릴게요 [18] alert87 2017-09-19 1071
177091 베이스 정말 마지막 결정.... [9] 꼬쟁이 2017-09-19 818
177090 주말에 웅플 다녀오신분 후기 부탁해요 [9] 충주보더 2017-09-19 541
177089 여자 보드복 장만(자켓) [25] owo 2017-09-19 925
177088 데크 바인딩 조합의 중요성 [13] 나로말할것 2017-09-19 848
177087 하이원 셔틀 질문있습니다. [5] PUVI 2017-09-19 619
177086 부츠 추천좀 해주세요 [9] 사신발라드 2017-09-19 613
177085 휘팍락카 [8] 복숭아요거트 2017-09-19 630
» 부츠 사이즈에 따른 데크 허리폭 계산?? [15] ckk 2017-09-19 1024
177083 비발디 휘팍 연계 시즌권 더 이상 안파나요? [2] ㅡㅡㅡ 2017-09-19 562
177082 라이딩용 데크로 파크입문 질문입니다 [12] 궁금이 2017-09-19 611
177081 하이원 시즌권 낼인가요? [7] JOOTT 2017-09-19 652
177080 바인딩과 부츠 질문해요 [6] 김징징 2017-09-19 757
177079 여자 트릭데크 추천부탁드려요 [5] 냥털 2017-09-19 561
177078 베어스타운 시즌권 문의좀 드립니다 [4] 인택스 2017-09-19 614
177077 파크용 바인딩 플럭스DS 생각중이었는데요.. [5] 동구도적 2017-09-19 795
177076 각 브랜드 라이딩용 데크 좀 알려주세요!!!! 바인딩, 부츠는 덤!! [7] 눈위의 미사일 2017-09-19 1044
177075 바인딩 고민입니다(플럭스 vs 유니온) [15] Akiho 2017-09-19 1124
177074 이달 말에 학동가서 처음으로 장비구입하려하는데요. [10] 스키장갈래 2017-09-19 668
177073 빈폴 고어텍스 보드복으로 입어도 될까요? [9] 닭덕후 2017-09-19 7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