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718시즌

조회 수 1706 추천 수 0 2017.09.19 15:45:33

카더라 통신은  안하거나 해도 일부만...

또 누구는 9월 중순에 시즌권 판다....

아직 협의 중이다...

정보통 나와주세요

엮인글 :

네이마르

2017.09.19 17:01:18
*.36.136.159

추천
1
비추천
0
양지에 문의 결과
9월 중 공지를 하도록 노력하겠다 정도네요ㅋ

ㄴㄴ

2017.09.19 17:20:27
*.226.89.160

"비밀글입니다."

:

하은하민

2017.09.19 20:05:57
*.111.1.250

안하는건 아닌가봅니다. 시즌권가격조율중이라네요

무서운껌

2017.09.19 22:21:39
*.141.217.68

매일 들어와 확인 하는데 이제야 양지.. 글 하나 떴네요 ㅋ

금빛red

2017.09.20 10:34:58
*.33.165.195

저도 어제 스포츠 운영쪽에 직접 전화해봣는데

아직 금액 결정이되지않아서 공지는언제될지 모른다고했고

운영은한다고 얘기듣고 통화종료 했습니다.

(근데 요번시즌...양지 안할지도...양지3년차 ㅈㅅ)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369
177111 형님 누님분들 정말 마지막으로 최종 장비 문의입니다 [14] 홀덥 2017-09-19 838
177110 hola 오버롤 구매하신분! [3] 팔시미 2017-09-19 823
177109 다이아몬드스톤 !!!!! [5] 아침이와눈... 2017-09-19 810
177108 자켓 사이즈 맞는지 봐주세요! file [17] 오케바리용 2017-09-19 937
177107 왜 시막mg는 검은색일까요 [15] 시골막걸리 2017-09-19 1141
177106 스미스 홀트헬멧.. [7] 이누고미 2017-09-19 939
177105 엣지튜닝 질문좀드려봅니다.. [14] 청주시원 2017-09-19 677
177104 겨울 일본 원정스키. 렌트 어떤가요? [5] wirror 2017-09-19 755
177103 강습 및 스타일에 관한 질문 드립니다. [16] 로까꿍 2017-09-19 962
177102 팀투와 제네시스 조합 질문 ! [6] 청기내리세용 2017-09-19 600
177101 보드복 다림질 [16] ^^ 2017-09-19 639
177100 형님들!!! 최종장비 문의드립닏!!!! [25] 홀덥 2017-09-19 788
» 1718시즌 [5] 궁금 2017-09-19 1706
177098 하이원 시즌권 어찌할까요ㅠ [14] 휘팍슝슝 2017-09-19 1850
177097 데크때문에 문의드랴요.. [17] 홀덥 2017-09-19 714
177096 팀투 255 에서 트라이던트 260으로 바꿔도 괜찮을까요?? [13] 소심아저씨 2017-09-19 786
177095 부츠백 추천? [16] 구리구인 2017-09-19 818
177094 하이원시즌권 [5] 하이원간다 2017-09-19 683
177093 여성 라이딩 바인딩 이건 어떤가요? [17] 지산꼭보더 2017-09-19 732
177092 라이딩만을 위한 데크 및 바인딩 추천 좀 부탁드릴게요 [18] alert87 2017-09-19 10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