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보드복 다림질

조회 수 639 추천 수 0 2017.09.19 16:21:06


며칠 전 택배로 신상 보드복 받았는데

구깃구깃해져 있어서 영 볼품이 없네요. ㅋ


저 거 세탁소에 다림질 맡겨도 될까요?

엮인글 :

에메넴

2017.09.19 16:22:31
*.50.232.7

칼주름 잡으시게요?


몇번 입다보면 자연스레 펴지지 않을까요?


일단 옷걸이에 걸어두시고 시즌까지 기다려 보심은..

손발주인

2017.09.19 16:26:02
*.175.9.97

다림질 하시고 옷 주름 피셨다가 시즌중에 물폭탄 맞으실수도 있지 않을까요?

피의축복

2017.09.19 16:26:13
*.250.99.132

원단이나 옷위에 코딩이 상하지 않을까요 열에....그냥 옷걸이에 걸어서 자연스럽게 펴지는게 나을듯 한데...

NEKSA

2017.09.19 16:29:14
*.183.137.121

다림질 하시지마세요 ㅠㅠ

공랑붕어

2017.09.19 16:36:02
*.223.62.147

그냥 입으시는게 좋을거같네요 ㅎㅎ

Ellumi

2017.09.19 16:36:57
*.81.64.15

옷걸이에 걸어서 베란다 직사광선 피해서 둬보세요~

하늘높이날아올라

2017.09.19 16:49:12
*.226.142.55

하지마세요....빨지도 않는 보드복인데..다림질하면...ㅎㄷㄷ


상태를 사진으로 올려봐 주셔도 좋을 듯. 어느정도시길래..

지산꼭보더

2017.09.19 16:57:51
*.207.226.6

보드복은 다림질 안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그냥 저처럼 걸어두면 자연스레 펴집니다

경기권말고강원권에서ㅜ.ㅜ

2017.09.19 17:03:05
*.223.37.193

보드복이 후드티나 크루넥같이 면이시라면 스팀 다림질은 가능

장비쟁이꿀바람

2017.09.19 17:37:36
*.126.104.206

ㄴㄴㄴㄴㄴ
입다보면 괜찮아 집니다~

무주기린

2017.09.19 18:04:31
*.39.138.40

다림질은 다리고 나서 동전듀개로 칼주름 잡아주야.....

discovery*

2017.09.19 18:45:48
*.62.21.217

방수를 포기하시고 주름을 산택하시려면 하셔도 됩니다.

무주광남

2017.09.19 19:19:38
*.226.208.199

옷걸이에 걸어서 페브리즈 뿌려 놓으면 주름 펴질거에요 ㅋㅋ 다림질 하면 코팅이 다 녹을설에요

깃쫄깃쫄

2017.09.19 21:22:07
*.114.149.108

페브리즈도 방수원단에 뿌리시면 손상갑니다;;...페브리즈는 안에 내피에만 뿌리시는 걸로...

닉네님이없습니다

2017.09.20 06:42:03
*.230.250.12

다림질 절대 안돼요-!!! 탁탁 털어서 옷걸이에 걸고 스프리이로 물 살짝 뿌려서 걸어 놓으세요- 햇볕말고 그늘에~

왕초보가족보더

2017.09.20 09:47:25
*.203.62.28

헉~~ 보드복을 다림질...

그냥 옷걸이에 걸어두시는게....

그리고 저같은 경우...

두시즌정도 타고 방수 약해지면... 약해진곳만 방수스프레이 살짝씩 뿌려줍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594
177110 hola 오버롤 구매하신분! [3] 팔시미 2017-09-19 823
177109 다이아몬드스톤 !!!!! [5] 아침이와눈... 2017-09-19 809
177108 자켓 사이즈 맞는지 봐주세요! file [17] 오케바리용 2017-09-19 937
177107 왜 시막mg는 검은색일까요 [15] 시골막걸리 2017-09-19 1141
177106 스미스 홀트헬멧.. [7] 이누고미 2017-09-19 939
177105 엣지튜닝 질문좀드려봅니다.. [14] 청주시원 2017-09-19 677
177104 겨울 일본 원정스키. 렌트 어떤가요? [5] wirror 2017-09-19 755
177103 강습 및 스타일에 관한 질문 드립니다. [16] 로까꿍 2017-09-19 962
177102 팀투와 제네시스 조합 질문 ! [6] 청기내리세용 2017-09-19 599
» 보드복 다림질 [16] ^^ 2017-09-19 639
177100 형님들!!! 최종장비 문의드립닏!!!! [25] 홀덥 2017-09-19 788
177099 1718시즌 [5] 궁금 2017-09-19 1706
177098 하이원 시즌권 어찌할까요ㅠ [14] 휘팍슝슝 2017-09-19 1850
177097 데크때문에 문의드랴요.. [17] 홀덥 2017-09-19 714
177096 팀투 255 에서 트라이던트 260으로 바꿔도 괜찮을까요?? [13] 소심아저씨 2017-09-19 786
177095 부츠백 추천? [16] 구리구인 2017-09-19 818
177094 하이원시즌권 [5] 하이원간다 2017-09-19 683
177093 여성 라이딩 바인딩 이건 어떤가요? [17] 지산꼭보더 2017-09-19 732
177092 라이딩만을 위한 데크 및 바인딩 추천 좀 부탁드릴게요 [18] alert87 2017-09-19 1071
177091 베이스 정말 마지막 결정.... [9] 꼬쟁이 2017-09-19 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