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휘팍을 베이스로 하다가,
이번 시즌 하이원으로 갈아 탔습니다. (올림픽... ㅎㅎ;;)
휘팍에선 와이프랑 스패로우, 파노라마 타는 실력인데,,,
하이원에선 어떤 슬롶을 타면 좋을 까요?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부부 보더 입니당.
친절한 답변 부탁드려요.. ^^
제우스랑
아테나1.3(요곤 무빙워크)
시즌초에 가시면 아테나밖에 없어서 타시다
제우스로 가시면 될 것 같네요~
처음에는 아테나 1 혹은 2로 오픈을 하고요.
조금 지나서 아테나 3 제우스 이렇게 열기 시작하는데 밸리에서 곤도라 타시고 두 정거장후에 마운틴베이스에서 내리셔서 아테나 3를 타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아테나 2가 초반 급경사와 후반의 급경사가 있긴 하지만 파노라마와 비슷한 수준같은데 마운틴허브에서 내리셔서 아테나2-아테나3로 밸리로 내려오실 수 있습니다.(연결부는 좀 시간이 지나야 되요)
곤도라가 밸리에서 마운틴 마운틴에서 마운틴탑까지 두 구간이고 각 10여분씩 소요됩니다. 대략 25분 정도 걸린다고 보시면 되고요. 조금 더 빨리 올라가시려면 제우스 리프트 타시고 내리셔서 바로 돌면 헤라 리프트가 있습니다. 이렇게 가시면 대략 5분에서 8분 정도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탑에서 제우스 2 타시면 되구요. 헤라리프트가 밀린다 싶으면 반대편의 빅토리아 리프트 타시고 제우스 1쪽으로 가셔서 내려오셔도 됩니다.
제우스 3로 내려가시면 올라오는데 또 기다리는 시간도 있고 하니 헤라리프트 뺑뺑이든 빅토리아리프트뺑뺑이든 도시면 되시구요. 아님 아테나2만 주구장창 타셔도 좋습니다.
시즌권을 끊으셨으면 오후 4시에서 6시까지 정설시간에 제우스 3과 아테나 3만 엽니다. 이때 거의 시즌권자만 탈 수 있는 시간입니다.
식사는 예전에 밸리허브에 식당이 있었는데 밸리허브와 마운틴허브의 식당이 지난 시즌부터 운영을 안 해서 마운틴 베이스나 밸리베이스에 내려오셔서 하셔야 되구요. 밸리 2층에 피자, 샌드위치, 햄버거등 프랜차이즈 식당들이 있습니다.
마운틴쪽은 지금 공사하고 있는 것 같아서 더 보강될 것 같긴 한데 마운틴보다 밸리가 더 낫습니다.
http://www.high1.com/skiSlope/slope-list.high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