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바닥면에
PA
14 M
요래 되있으면 m사이즌 거에요?
엮인글 :

대왕세종

2017.09.22 16:05:16
*.152.35.163

오파장

2017.09.22 18:00:07
*.206.238.140

스티커 없어도 밑에 적힌데가 있나보네요~ 배워갑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420
177248 웅플(웅진플레이도시) 가면 장비가 많이 상할까요? [5] 강느린 2017-09-22 817
177247 초보자 데크 2개 바인딩 3개 부츠 2개 오버인가요? [18] 아로새기다 2017-09-22 730
» 플럭스 사이즈 확인방법좀. . [2] 밥태기 2017-09-22 586
177245 플로우 nx2 퓨전? 하이브리드? [6] 안호희 2017-09-22 810
177244 도넥 데크 관심 생겨서요~ file [9] 장비쟁이꿀바람 2017-09-22 1539
177243 하이원 버스 구매 질문이요!! [1] 895548 2017-09-22 594
177242 xlt 1617 중고 vs 슈퍼노바 1617 신품 [33] 심쿵범 2017-09-22 1073
177241 보드 입문 베이스 어디가 좋을까요? [32] 민턴쪼아 2017-09-22 822
177240 14/15 엘헤페가 있는데요.. ㅠ [4] 룰루랄라보딩 2017-09-22 785
177239 키로로 다녀오신분 질문요. . [5] 전하곰 2017-09-22 861
177238 상판보호필름 문방구 시트지 같은걸로 붙이면 나중에 찐남나요?! [24] 미스타촤 2017-09-22 1055
177237 17 18 오가사카 FC L 사이즈 선택장애ㅠㅠ [33] 내가시즌권... 2017-09-22 1011
177236 1516 플로우 탈론에 바인딩좀 여쭤볼게요 [11] 안호희 2017-09-22 852
177235 PPF 필름 제거 [13] HOWL/보드타... 2017-09-22 2262
177234 부츠 추천부탁드립니다. [29] TCloud 2017-09-22 828
177233 1718 쓰락시스 수령하신분들 [5] 창포IPARK 2017-09-22 960
177232 곤지암 먹거리 질문요 [13] 혼밥보더 2017-09-22 819
177231 16-17 롬 타가 사이즈 질문 [8] 하이원보더 2017-09-22 649
177230 오비오 팬츠 싸이즈 (허리) [7] 호요보더 2017-09-22 656
177229 하이원 내부시즌방 가려면 동호회 필수인가요? 추천도부탁드려요 [11] 삐약이보더 2017-09-22 1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