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이번에 곤지암을 처음 가는데요
임직원 할인이된다고하여 시즌권을 구매하려고합니다

더불어 이번 시즌에 버튼으로 커엑 말라비타로 상급 장비를 맞출껀데....

무인보관함에 보관해도 문제가 없겠지요?
무인+물품보관함 7만이 상당히 매력적이네요
사실상 항상 차를 끌구갈꺼라 물품보관함은 꼭 필요헌게 아니라 유인 7만으로 안전하게 보관하는게 나을꺼 같기도하고...

고민됩니다ㅜㅜ
엮인글 :

공랑붕어

2017.09.25 15:39:01
*.223.62.147

무인보관함 근처에 CCTV가 달려있어 도난 위험은 없겠네요^^

이소주

2017.09.25 21:45:45
*.38.11.205

유인보관렉 - 7만원
물품보관함 - 4만원
입니다.
유인보관렉은, 렌탈부스처럼 직원이 상주하고, 장비를 맡기고 찾는 시스템이며,
물품보관함은 일반 사물함 생각하시면 됩니다.

재퐈니

2017.09.26 01:46:43
*.36.141.29

장단점이 있겠지만 다른사람이 내 데크 찍을수 있어서 안 내키드라고요.. (데크 새거로 사신다면서요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051
177384 레디우스가 높으면 [16] 잠만보딩 2017-09-25 846
177383 여성 부츠 추천부탁드립니다 [6] 이정현_1000186 2017-09-25 631
177382 일명 테크니컬 라이딩은 발목 부상 위험이 큰가요? [16] 부상싫어 2017-09-25 1248
177381 iox 고글사용하는데 안경 되나요? [6] 심쿵범 2017-09-25 808
177380 하이원 시즌권 정보등록 1차, 2차 차이 있나요? [6] 앵그리대두 2017-09-25 632
177379 다른 보더나 스키어가 상판에 기스 낼경우 어떻게들 하셨나요?? [20] 궁금쓰 2017-09-25 971
177378 루스츠 상주자님 계십니꽈? [3] 샤방 2017-09-25 566
177377 지산 vs 오크밸리 [11] 마린커 2017-09-25 1001
177376 하이원 부산셔틀버스 어디가 제일 좋은가요? [3] 하이원가자 2017-09-25 553
177375 모스 토토 블랙 데크 아시는분 [9] 지아무드 2017-09-25 1162
177374 라이드 바인딩 카포,ltd M 말라270 맞을까요? [1] 아이폰6 2017-09-25 755
177373 울산에서 셔틀타시는 분들 스키장 어디로 하셨나요? [4] danse 2017-09-25 609
177372 16/17이냐 17/18이냐..... [21] 청기내리세용 2017-09-25 1048
177371 캐슬러 153,158 어떤게 나을까요 [7] BbbB:) 2017-09-25 573
177370 1718 xlt단종인가욥~? [7] 미스타촤 2017-09-25 1144
177369 바인딩 부츠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6] Justin_P 2017-09-25 548
» 곤지암 무인보관함 질문이요!! [3] Jma 2017-09-25 634
177367 하이원시즌권 지금 어디가 제일 싼가요? [11] 도시탈출 2017-09-25 629
177366 플렉스8 과 데페 타입 R.. [4] 뿌몽이 2017-09-25 758
177365 버튼 커스텀 플라잉V 질문드려요! [3] 물나무 2017-09-25 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