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오사카 보드샵

조회 수 962 추천 수 0 2017.10.05 16:45:34
도쿄 오가와마치역 근처 보드샵 거리까지는 아니더라도
오사카에 보드 의류나 용품 취급하는 곳 없나요?!
와이프랑 놀러왔는데 혹시 있으면 한번 가볼까 해서요!
엮인글 :

전일권

2017.10.06 15:47:27
*.151.120.36

그래도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810
177766 플럭스 바인딩 xv와 xf의 차이점이 궁금해요 [9] 파랑물고기 2017-10-06 1354
177765 인사노 궁금한점 [7] srelic 2017-10-06 976
177764 여성 데크 추천 [7] 욜로욜로 2017-10-05 846
177763 중고데크 상태좀 봐주세요 file [8] 남이랑 2017-10-05 1046
177762 3교대 근무하면서 동호회 활동 가능할까요? [16] Evans25 2017-10-05 1582
177761 지산 평일 리프트 대기 어떨까요? [11] 덜렁이 2017-10-05 958
177760 경남 창원에서 하이원 갈때 고급유 주유 를 다들 어떻게 해결하시는지요? [18] 물수건님 2017-10-05 1385
177759 시막에 사용할 부츠+바인딩 문의드려요 [7] Aisha_ 2017-10-05 728
177758 플럭스xv 사이즈좀 봐주세요ㅠㅠ [10] 하이다니 2017-10-05 664
177757 가방사면 부츠준다는 그곳 어딘가요? [5] 피의축복 2017-10-05 971
177756 휘닉스파크 시즌권이요 [3] 혼밥이 2017-10-05 653
177755 데크 사이즈 문의 드립니다. [12] 거부이 2017-10-05 555
177754 라방쉘 직구. [24] Monkey 2017-10-05 1214
177753 하이원 버스 일회 비용 문의.. [6] DreamT 2017-10-05 690
» 오사카 보드샵 [2] 전일권 2017-10-05 962
177751 리무버 관련 질문입니다 [6] 카빙을배워보자 2017-10-05 753
177750 플럭스 1718 xv 구매예정인데 보통 플럭스 바인딩 사면 티타늄아닌 일만... [7] 미스타촤 2017-10-05 970
177749 이온285 사이즈면 버튼바인딩 어떤사이즈로 사야할까요??! [4] 쵸파 2017-10-05 524
177748 트릭고수님들께 여쭙니다ㅎㅎ바인딩크기 [12] 훈심이 2017-10-05 627
177747 트라이던트 255mm에 플럭스xf m사이즈를 맞춰 봤는데... file [14] 엠라이더 2017-10-05 10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