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플럭스 xf s사이즈 구매예정입니다.

일단지방에 살아서 무조껀 택배구매를해야하는데요
정가가 560000원 정도로 알고잇는데
예판하면 35프로할인맞나요?

S사이즈면 예판해도 상관없을란가요....

어찌생각하시나요..고민되네요
1번 지금이라도 예판한다?
2번 11월달에 구매해도 충분하다? 가격상으로

답변부탁드랴요
엮인글 :

D-Mon

2017.10.11 06:45:43
*.180.3.238

요즘 플럭스가 인기가 좋아서 사이즈만 남아있으면 나중에 질러도 되겠지만 지금 예판가와 11월 가격이 10%내외일꺼에요. 인기모델에 인기색상 구매하시는게 아니라면 (XF의 스몰 블랙이라던가) 11월도 괜찮을듯요.

정우민우파더

2017.10.11 07:20:17
*.36.138.102

S 블랙 구매하려고하는데 역시..지금사야겟내요 ㅋㅋ

NEKSA

2017.10.11 09:05:06
*.213.180.167

S 블랙이면 황금사이쥬입니다.


생각날떄 바로 질러야해요

정우민우파더

2017.10.11 11:35:43
*.32.89.16

넵 ㅎㅎ질러야겟어요

하늘+상은=하은

2017.10.11 09:09:32
*.62.172.25

예판은 정품 숏볼트를 받을수 있구요. 가격도 계산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실꺼라면 예판도 좋아보입니다^^

정우민우파더

2017.10.11 11:36:02
*.32.89.16

정품숏볼트는 xv아닌가요?

하늘+상은=하은

2017.10.11 11:41:52
*.62.172.50

xf도 포함입니다^^

정우민우파더

2017.10.11 18:49:24
*.36.138.102

아진짜여? 아무대나 예판하면 다주는건가요?

하늘+상은=하은

2017.10.11 18:58:10
*.62.163.199

글쎄요.. 사은품은 전부 달라서요.
저는 베스x 스노x에서 예판했어요

정우민우파더

2017.10.11 21:13:50
*.36.138.102

원래 바인딩사면 정품볼트주는거아닌가용?ㅎ
첨사봐서 잘모르겟네요ㅠ

하늘+상은=하은

2017.10.11 21:45:33
*.62.11.194

주죠.. 그거 외에 따로 주는거에요ㅋ

공랑붕어

2017.10.11 09:33:11
*.223.62.147

s 사이즈는 구하기 어렵습니다 지르세요~

정우민우파더

2017.10.11 11:36:21
*.32.89.16

넵 ㅎㅎ답변감사합니다

공랑붕어

2017.10.11 12:31:08
*.223.62.147

^^ 乃

돈까스와김치찌개

2017.10.11 10:17:17
*.122.246.42

사이즈..빠지는거 생각하셔야 해요~
기다렸다 사시면.. 좀더 할인될 확률도 있겠지만..
황금 사이즈들은 품절 현상이 생길수잇지요...

정우민우파더

2017.10.11 11:36:52
*.32.89.16

감사합니다 지르겟습니당

반추

2017.10.11 15:22:13
*.36.130.236

에스가 인기가 많아용!

정우민우파더

2017.10.11 18:49:43
*.36.138.102

냅 예판완료!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282
178006 데페ti 와이드 문의 [6] 흐규흐규 2017-10-11 669
178005 일본 원정계획.. [4] 혼자타는보더 2017-10-11 761
178004 데크구입후... 여러분의 생각이 궁금합니다. file [27] aqua36 2017-10-11 1984
178003 여자 데크 네버썸머 오딕스 vs 캐피타 스페이스 메탈 판타지 [4] emfemf 2017-10-11 638
178002 바인딩 추천 부탁해요 [6] 오로라뎈 2017-10-11 927
178001 바인딩추천좀해주세요ㅠ [16] 청주시원 2017-10-11 630
178000 데페우드 조합 질문입니다요 [5] 촙보더121 2017-10-11 657
177999 니세코 게스트 하우스 [4] 무도리 2017-10-11 665
177998 막데크 [14] 청량리간디 2017-10-11 957
177997 지폼 엉보 [11] 초짜보더83 2017-10-11 778
177996 스키장비 구매는어디서 하나요? [7] 곰방잘타 2017-10-11 1035
177995 LLR 과 시막MG 많이 다른가요? [12] 서울천안 2017-10-11 1155
177994 무주리조트 이동방법 문의드립니다아 [14] 바보귀신 2017-10-11 667
177993 지폼 pro-g 보드 스키용 보호대 질문드립니다. [3] 보더쿠 2017-10-11 645
177992 데크에 맞는 바인딩이 뭘까요? file [11] 환락천사 2017-10-11 814
177991 버튼장갑 사이즈 문의드려요^^ [8] 응가는히어로 2017-10-11 673
177990 xlt & rev [15] 떠~워~니^^* 2017-10-11 1017
» 1718플럭스바인딩구매관련.. [18] 정우민우파더 2017-10-11 783
177988 225가 안나오나요?? [12] 떳다3센치 2017-10-11 646
177987 일본원정 여행사통해서 간다. VS 자유여행으로 간다.?? [23] TCloud 2017-10-11 1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