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보드소식
공지사항
이벤트
헝글소식통
샵세일정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펀글게시판
토론방
기타 토론방
묻고답하기
기타묻고답하기
같이가요
부상보고서
보드장소식
시즌방, 동호회
보딩강좌
SKY 보딩강좌
SKY 칼럼
헝그리보더 FAQ
강습게시판
누구나칼럼
빅에어
하프파이프
지빙
트릭
라이딩
안전보딩
프리스키강좌
스노보드장비
장비리뷰
장비사용기
데크
바인딩
부츠
장비셋팅
부츠바인딩궁합
영상기타
헝글TV
동영상자료실
헝그리사진첩
일반사진첩
보딩음악
자료실
리조트별 웹캠모음
리조트별 날씨
렌탈샵 리스트
보드관련 브랜드
쇼핑몰 주소록
장터
보드장터
일반장터
공동구매
기타
사이트 오류신고
로그인
로그인 유지
회원가입
ID/PW 찾기
자유게시판
펀글게시판
토론방
기타 토론방
묻고답하기
기타묻고답하기
같이가요
부상보고서
보드장소식
시즌방,동호회
[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묻고답하기
글 수
260,226
Classic Style
Zine Style
Gallery Style
프로텅 교환하실분 안계시겠죠?ㅋ
조회 수
609
추천 수
0
2017.10.23 23:14:33
막큰얼굴
*.224.242.47
http://www.hungryboarder.com/index.php?mid=Qna&document_srl=40026754
프로텅 260짜리 히팅하고 집에왔는데
좀 작은거 같아서요ㅡㅡㅋ
혹시 270짜리랑 교환하실분 계시려나요?ㅎ
히팅만 해본거면 좋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엮인글 :
목록
공랑붕어
2017.10.24 09:05:42
*.223.62.147
열성형 한번더 받는게 낫지 않을까요?ㅎㅎ 1치수정도는 그냥 늘리는데요 ㅎㅎ
댓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567
178726
중저가 (10~20만원대) 입문용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19]
태양012
2017-10-24
782
178725
도넥 엣지백 사고싶은데 도움좀 주실분 계신가요??
[2]
대구평민
2017-10-24
654
178724
여성용 바인딩 부츠 추천부탁드립니다.
[5]
와니보더
2017-10-24
622
178723
보드바지 여성WL사이즈 남자가 입어도 되나요?
[9]
선간지후카빙
2017-10-24
820
178722
플라이트덱 프레임만 살수 있나요?
[7]
멘붕님
2017-10-24
609
178721
트릭용 보아부츠가 있나요?
[14]
젤옹둥
2017-10-24
1145
178720
아이엑스나인은 국산브랜드인가요?
[9]
ㅇㅇ
2017-10-24
856
178719
고글을 헬멧안에 쓰는건가요 밖에 쓰는건가요?
[19]
왕초
2017-10-24
1099
178718
아머스킨?? 효과있나요??
[4]
러블리실
2017-10-24
841
178717
바인딩 사이즈 질문이요
[3]
와니보더
2017-10-24
604
178716
오클리 프리즘 렌즈 편광렌즈인가요?
[3]
StressGuy
2017-10-24
1960
178715
바인딩 추천부탁드립니다.
[9]
왕코딱지왕자
2017-10-24
550
178714
버튼데크 여쭤봅니다
[10]
낙엽동전줍줍
2017-10-24
849
178713
웰리힐리요? 파크타는곳이??
[6]
4년만에타요
2017-10-24
692
178712
이너 부츠 열성형으로 줄어들기도 하나요?
[6]
남이랑
2017-10-24
833
178711
록시 데크 잘아시는분 있으신가요??
[8]
와니보더
2017-10-24
722
178710
NFX 고글 사이즈 ...
[1]
썅남
2017-10-24
835
178709
플럭스 XF 구입 문의
[11]
송선웅
2017-10-24
975
178708
버튼 인베이더 이너 없나요?
[1]
데비루
2017-10-23
974
»
프로텅 교환하실분 안계시겠죠?ㅋ
[1]
막큰얼굴
2017-10-23
609
쓰기...
목록
첫 페이지
4071
4072
4073
4074
4075
4076
4077
4078
4079
4080
끝 페이지
Board Search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아이디
태그
검색
Contributors
Tag List
열성형 한번더 받는게 낫지 않을까요?ㅎㅎ 1치수정도는 그냥 늘리는데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