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써리투 부츠를 샀는데 


제발 길이가 270인데 


써리투를 280으로 구매했는데 내피가 두꺼운건지 발이 들어가면 엄지발가락끝이 내피끝에 닿여버리네요


엄지가 구부러지는건 아니지만 발톱이 자꾸 닿게되서 나중에 탈때 아플거같은데요 


사이즈교체하려는데 10단위밖에없어서 285면 딱 적당할거같은데 위로는 290밖에없는데


다른 부츠를 고르는게 나을까요?

엮인글 :

둿발차기만3년째

2017.10.25 08:25:39
*.145.65.228

열성형을 하세요...

브로큰헬맷

2017.10.25 08:37:11
*.142.152.27

저도 비슷한 경험을 했는데 첫시즌 그냥 탓더니 엄지발가락이 피멍이 들어서 빠지는데 일년 걸리더라고요.

열성형 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전 피멍들고 한시즌 탓더니 자동 열성형 됐는지 두번째 시즌엔 잘 신었어요 ㅋㅋㅋ

파리루베

2017.10.25 11:41:39
*.253.82.235

같은 증상이네요 피멍이 엄지발톱 반이상 들었어요.. 얌전히 보딩하면 그리 아픈건 없는데 이것저것하다보면 어김없이 아프더라구욤ㅋㅋㅋ 열성형했는데 이번엔 좀 괜찮길 ㅠㅠ

호요보더

2017.10.25 09:00:00
*.244.141.51

실측을 아주 정확하 확인해 보시구 열성형은 꼭해야죠

욘용주안

2017.10.25 09:37:21
*.33.179.46

서리투 부츠 한치수 크게 사야 사이즈 맞다고 알고있는데..

열성형 하시거나 양말 덧신구 하루 빡세게 타면 조금 늘어나기도 한다고 합니다.

열성형 추천드립니다. 발가락 조금이라도 불편하면 이게 타는 동안 엄청 스트레스 받더라구요.

내피 앞부분 터는 분들도있다고 하는데 이건 비추네요 

공랑붕어

2017.10.25 10:08:50
*.223.62.147

열성형 하시면 됩니다^^

플러리쉬

2017.10.25 10:12:14
*.93.243.75

혹시 열성형하면 내피 크기를 조금 늘릴수도있나요?

너무 딱맞아서 발가락들이 아플거같아서 그런데요 ...아킬레스건쪽이나 뒷꿈치쪽은 딱 좋은데말이죠 ..

공랑붕어

2017.10.25 10:13:55
*.223.62.147

당연히 늘릴수 있죠 ㅎㅎ

플러리쉬

2017.10.25 10:18:24
*.93.243.75

보드부추는 널널하게 신는게 아니라 사이즈 맞춘뒤 열성형해서 발모양 잡아주면 되는게 맞는거겠죠? ...

열성형하면 교환이 불가해서 불안하네여 ㄷㄷ

공랑붕어

2017.10.25 10:19:57
*.223.62.147

네 말씀하신 내용이 맞습니다.


만약 인튜이션 모델이 아니라면은 발이 최대한 편한걸 신는게 맞고


인튜이션 모델이라면은 늘릴거 생각해서 구매하시는게 맞습니다

플러리쉬

2017.10.25 10:26:59
*.93.243.75

감사합니다 질문에 답변이 시원하게 해결됬네요

공랑붕어

2017.10.25 10:28:23
*.223.62.147

^^ 乃

오징어그자체

2017.10.25 11:03:38
*.223.16.93

저도 발사이즈 255인데 265팀투인데 발아프네요 팀투가 엄청작게나온거같아요

플러리쉬

2017.10.25 11:13:29
*.93.243.75

열성형 하셨나요?

오징어그자체

2017.10.25 12:10:19
*.223.16.93

깔창빼고 탔는데도 엄지발가락이 아프더라구요 작년에 샀는데 올해 열성혈 하고 탈려고합니다

@앵그리보더@

2017.10.25 11:43:54
*.224.159.203

일단 발톱 깍으세요는...농담이고요ㅎ
교환이 귀찮으시면... 깔창 빼고 신어보세요
빼고 신다가 좀 늘어나면 다시 끼고 신으라는 조언을 들었습니다
저도 팀투 270인데 제 실측이 263? 길이는 딱 맞는데 발등이 아프던데요 깔창 빼니깐 편하네요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443
178791 버튼 할인샵 정보 없나요? [3] DragonSpring 2017-10-25 944
178790 요넥스 스무스+ 유니온 포스 조합 부츠는 어떤걸 가야할까요? [7] 이뽀해줄께 2017-10-25 638
178789 카빙입문 바인딩 각도 문의 [21] 야생원숭이 2017-10-25 1935
178788 여자 데크 추천 부탁 드려요 [9] 슈퍼스타지니 2017-10-25 617
178787 비발디 락커 질문! [8] 선희아니곳... 2017-10-25 725
178786 바인딩 조합 문의 드려요~ [9] 넉업샨 2017-10-25 555
178785 비발디 라커... [6] 시쿠 2017-10-25 871
178784 파이프장갑추천해주세요 [4] 욱이 2017-10-25 685
178783 여성 보아 부츠 추천해주세요 [12] 502크림 2017-10-25 667
178782 스프링브레이크 아시는분! [2] 핫쎄 2017-10-25 592
178781 드레이크 수퍼스포츠 vs 살로몬 디펜더 [5] qowl 2017-10-25 669
» 써리투 부츠 사이즈질문 [16] 플러리쉬 2017-10-25 673
178779 대명 or 휘팍 먹거리 어떤가요??? [6] 혼밥이 2017-10-25 947
178778 아이엑스나인 티탄클리어렌즈 [8] 더보리그헝 2017-10-25 1128
178777 CASI와 테크니컬 카빙 차이점 질문! [16] -HWAN 2017-10-25 1594
178776 초보입문 오가사카fc+플럭스바인딩 [11] 개날 2017-10-25 1301
178775 타입알 사이즈 몇으로갈까요? [14] 저질짱구 2017-10-25 682
178774 번 마콘 eps & 하드햇 질문드립니다 [12] HoyAAAAA 2017-10-25 1273
178773 대명 락커몇가지 질문이요! [6] 횡성흑우 2017-10-25 795
178772 퀀텀 바인딩 있으신분 질문점여... file [9] 토끼놀이 2017-10-25 7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