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데크 시트지를 구입하려고 합니다

제가 붙일 데크는

오가사카 fc-l 163 입니다

판매중인건 1700,1800,1900파는데

5센티 큰거로 사라고 하드라구요

그럼 여유롭게 1800으로 사면되나요??
엮인글 :

별과물

2017.10.28 10:25:24
*.54.137.188

1700사면 됩니다 

야생원숭이

2017.10.28 10:50:41
*.223.14.43

네 감사합니다

서울천안

2017.10.28 10:32:38
*.33.180.134

1700 사면 7센치 여유 있게 사시는거네요ㅎ

야생원숭이

2017.10.28 10:50:56
*.223.14.43

네 감사합니다^^

Ellumi

2017.10.28 10:33:35
*.63.8.108

1700이면 충분해요.

야생원숭이

2017.10.28 10:51:13
*.223.14.43

네^^

미스타촤

2017.10.28 12:47:55
*.62.10.69

군데 어디서 어느 시트지 사시나요? 정보 공유좀욘 ㅎㅎ

야생원숭이

2017.10.28 13:48:26
*.223.30.14

"비밀글입니다."

:

미스타촤

2017.10.28 15:34:40
*.97.54.182

감사합니다 ^^

푸우.

2017.10.28 14:12:47
*.148.23.233

"비밀글입니다."

:

야생원숭이

2017.10.28 14:25:05
*.223.30.14

"비밀글입니다."

:

o낙엽으로대동단결o

2017.10.28 14:17:00
*.36.149.216

"비밀글입니다."

:

야생원숭이

2017.10.28 14:25:18
*.223.30.14

"비밀글입니다."

:

양꼬치에칭따오

2017.10.28 14:54:09
*.202.126.124

저도 정보 공유 부탁드립니다~~

야생원숭이

2017.10.29 07:57:48
*.243.215.90

"비밀글입니다."

:

6500rpm

2017.10.28 14:55:24
*.235.123.198

저도정보 공유 부탁드려요.

야생원숭이

2017.10.29 07:58:04
*.243.215.90

"비밀글입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046
179005 실측 230 쓰락시스 250 좋을까요? [12] 헝그리파파 2017-10-28 730
179004 말라뮤트신고 그트? [6] 걸이 2017-10-28 809
179003 남자가 여자데크 타도되나요? file [15] 초보 2017-10-28 885
179002 해운대랑 광안리 보드매장 어디어디있나요? [1] ㅇㅇ? 2017-10-28 501
179001 보더분들께 여쭤봅니다 보유물품들이랄까? [16] 이자성 2017-10-28 724
179000 어스투 반품 [4] 김나박이 2017-10-28 655
178999 고글 추천좀 해주세용 [7] zinnia 2017-10-28 594
178998 그트 데크문의 [3] 조신지 2017-10-28 689
» 데크 시트지 길이 문의합니다 [17] 야생원숭이 2017-10-28 609
178996 평상시에 보아부츠 보관 [18] 구리구인 2017-10-28 811
178995 올라운드 데크 요즘 뭐가 좋은가요?? [17] 4년만에타요 2017-10-28 1787
178994 천안 데크 왁싱샵 있나요? [27] 최쌍 2017-10-28 984
178993 카레타 바지 질문좀 드릴께요 [7] 무릎꿇어짜샤 2017-10-28 818
178992 데크에 드라이기 같은걸로 열 주면 안되겠죠? [13] 낙엽만이라도 2017-10-28 831
178991 학동 보드복신상 [6] 김나박이 2017-10-28 820
178990 하이원 시즌 강습 문의드립니다.... [6] jauro 2017-10-27 994
178989 보드복 해외사이즈 문의 file [12] 마메떼 2017-10-27 575
178988 눈여관 다리미 구매문의 [3] ysj5028 2017-10-27 736
178987 엣지관련해서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file [10] 영쏭 2017-10-27 756
178986 곤지암 시즌권 질문드립니다. [9] 무늬오징어 2017-10-27 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