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버튼 스틸레토 바인딩에 대해 아시는 분
정보 공유좀 부탁드립니다.

소프트함 정도가 어떻게되나요?
지금도 생산되는지 모르겠는데..
라이딩용으로 괜찮은 바인딩인가여?

버튼 스틸레토 vs 플럭스 지유 라면
라이딩위주 뭐가 더 나은장비인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Kind_Sun

2017.10.29 17:49:14
*.153.4.209

이쁜게 더 낫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575
» 버튼 스틸레토?? [1] 스크류 2017-10-29 590
179045 유니온 티라이스 vs 플럭스 XF [11] 독타케이 2017-10-29 1019
179044 고글 티틴클리어?데몬? [6] 낙엽시속200km 2017-10-29 958
179043 연식이 어떻게 되는거죠? [6] 비키주소 2017-10-29 682
179042 시즌권 암밴드 추천 부탁드립니다! [10] 장프로지망생 2017-10-29 1253
179041 바인딩 세팅 중인데 도와주세요! [4] 퍼플부 2017-10-29 818
179040 머리큰사람 발라클라바 추천부탁합니다. [6] 구르는돼지 2017-10-29 640
179039 조합질문. 이대로 타도 될까요? [10] 효니씨 2017-10-29 861
179038 스크래핑 할때 [12] Hheee. 2017-10-29 816
179037 나이키는 왜 부츠라인을 철수했나요? [8] 오렌쥐 2017-10-29 1462
179036 1718 어스투 말리 자켓 구매하신분들 사이즈 궁금합니다.. [4] 정의리. 2017-10-29 715
179035 홀로그램 말라뮤트 센터링 질문있습니다. file [6] WNProG 2017-10-29 931
179034 보드 2개 경차에 실어지나요?ㅎㅎ [18] yeongwoon 2017-10-29 940
179033 k2쓰락시스 260 에 플럭스 바인딩 스몰 사용시 센터링 맞추는 방법이 궁... [6] 레오팟 2017-10-29 846
179032 발사이즈 275입니다. 도넥데크 타는데 붓아웃 날까요? [4] 알꺼업서 2017-10-28 732
179031 번 하드햇 질문 [8] 징징아 2017-10-28 584
179030 웰팍 리프트 입장할때 어떤방식인가요? [8] melee 2017-10-28 755
179029 이번시즌 장비 결정했습니다 [5] 평택성광 2017-10-28 812
179028 혹시 스키 보드샾창업에 대해서 좀 아시는분 [6] 쪽박대박 2017-10-28 922
179027 1011 시즌 중고나라에 올라왔는데 사도 될까요? [8] 닉네님 2017-10-28 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