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ㅎㅎ 첫 원정을 니세코로 가볼까 합니다~!!
2월 설 지나고 약 2주정도 시간이 되어서 길게 혼자 가볼까 하는데요.
1. 10일 이상 잡고 4개 스키장을 모두 돌아보기에는 너무 힘들까요..?! 중간 중간 쉴 생각은 하고는 있습니다.
2. 니세코 히라후 지역에 게스트 하우스나 롯지? 같은게 많더군요~
그런 숙소에서 묵을까 하는데, 이 지역 아닌 다른 지역 (안나푸리 등)들 슬로프도 즐기는데에 문제가 없을까요?
대충 지도만 봤을 때는 정상으로 올라가서 다른 슬로프에서 타다가 다시 니세코 히라후 쪽으로만 내려오면 되는게 가능한건지 궁금합니다!
미리 답변 감사드립니다!!
4일이면 충분합니다. 혼자가기엔 좀 위험해요. 중간에 트리런하다가 혹시라도 잘못되면...도움요청할사람도 없고...두명이상 가는것을 추천해요.
하루에 한개의 스키장을 정복(?)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생각처럼 그렇게 크지않아요. 전 지난2월에 갔는데 일행이 있어서 재미있었습니다. 2일동안만 하루에 2개의 스키장에서 보드를탔고 약간 짧은감이 있었지만 생각보다 재미있었네요. 니세코는 한3일정도가 딱 좋은것 같습니다. 그이상 넘어가면 적응해서 별 감흥이 없을것 같아요. 같이 가실분은 꼭 찾아보세요. 4명이 함께가면 정말재미있게 놀다 올 수 있어요.
충분히 돌수 있어요...
정상은 산이 허락해야 올라갈수 있고(안개때문에 운행 안할수 있음), 그 밑단에서도 타 슬로프 이동가능합니다.
통합권으로 끊으면 어느 리프트든 탈수 있기 때문에 문제 없습니다.
그런데 타다 보면 개취일지는 몰라도 히라후 쪽만 타게 되더라구요..가장 재미있었어요..
저는 숙소가 빌리지쪽에 있는 힐튼이였어요..힐튼이 호텔에서 나가면 바로 리프트 탈수 있는데
일부러 히라후 쪽에 차대고 히라후 리프트권만
끊어서 타게되더군요
히라후쪽이 먹을거리 볼거리 있고 다 타고 굿찬 가기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