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함방식과 탈착방식이 동일함에서 문제.
기존바인딩은 직선방향 풀리는힘을 톱니로 고정했고 그걸 또다른 직선운동으로 잠그고 그 직선운동은 탄성있는 철로 제어하여 실제결함을 지지하는힘과 해당 결함을 푸는힘의 큰 차이가 존재하여 그 힘의 차이를 구성품의 물성으로 대체하였지만...
벨크로의 방식은 그것이 안됩니다.
쉽게말해 기존바인딩의 잡아주는 힘에 못지않는 강력한 벨트로가 만들어졌더라도...그걸 벗는게 말그대로
묶인바인딩을 힘으로 부수고 푸는것과 마찬가지라는 문제점이있지요..
저도 이분이랑 똑같은 생각입니다
힐쪽으로 힘 받을때야 원래 밀착된상태에서
힘을 받으니 밸크로의 이점을 기대하긴 힘들고,
토쪽으로 힘을 받을때 부츠와 하이백 사이가 안벌어지게하여
반응성을 높이려는 의도신것 같은데
어차피 하이백은 앞으로 접히는 구조라서
부츠랑 하이백이 떨어지진 않지만
그냥 통째로 같이 앞으로 접히겠죠...
전혀 이점이 없을듯한..
선구자가되시는것도 좋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