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지투 오렌지몬스터와 크로바 맷화이트 있는데요

 

여동생꺼 한개 사줄려고 하는데 뭐가 괜찮을까요?

 

동생이랑 같이 쓸만한게 뭐가있죠? 추천좀 해주세용~~

엮인글 :

본지퍼

2010.12.10 10:33:35
*.41.166.245

본지퍼 피놈 괜찮습니다. ㅎ

eg2,crowbar,feenom 이렇게 번갈아쓰세여.

한울킴

2010.12.10 10:56:25
*.237.219.174

당근 스미스 아이오죠 전3개다잇는뎅 아이오가젤난듯

B_Zidane

2010.12.10 11:17:43
*.236.3.229

저도 두개 다 있는데 하나 더 있다면

스미스 아이오 탐나더군요 ㅎ

세머

2010.12.10 12:09:41
*.234.222.20

스미스의 세계로 빠져보시죠

영통주민김씨

2010.12.10 12:25:18
*.212.43.201

스미스의 세계로 빠져보시죠(2)

미똘_아키라

2010.12.10 12:40:21
*.151.30.214

스미스 아이오 좋아요~

리틀 피플

2010.12.10 13:29:38
*.137.174.105

크로우바 스페어 렌즈....;;;^^;;;

Rider백구

2010.12.10 13:35:05
*.237.215.27

스미스 I/O 추천

뿅마니

2010.12.10 14:35:35
*.202.139.247

저도 스미스추천이요!!!!!!!!!

mmm911

2010.12.10 15:49:32
*.23.227.7

스미스..

i정욱

2010.12.10 16:57:10
*.2.154.82

다른색 다른렌즈 고글~

주냐

2013.03.14 23:16:06
*.101.5.81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890
7910 팀투와 라쉬드 비교좀 부탁드립니다~ [6] 썬업 2010-12-10 880
7909 3년차 보더입니다. 장비조언좀... [1] 개똘 2010-12-10 690
7908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2] 보온병입니다. 2010-12-10 730
» 이지투와 크로바 보유중..또 1개를 산다면?? [12] ▶168cm◀ 2010-12-10 822
7906 용평리조트 객실특가이용쿠폰사용해보신 분~~ 급합니다... [2] 나이쑤가이 2010-12-10 601
7905 거북이패딩 주황색 어떤 팬츠랑 궁합이 잘 맞을까요?? 김준혁_922464 2010-12-10 811
7904 제로 캠버에 대해서 질문드려요~ [2] diggy 2010-12-10 809
7903 데크 추천받고싶어요!!!!!!!!!!!!!!!!! 진공카빙 2010-12-10 582
7902 ROME DESIGN 데크 쓰시는분 또는 알고계신분? [3] 드림빌더 2010-12-10 850
7901 일렉트릭 선그라스 판매처or 수입상을 알고싶어요 ㅠ 롸잇나웅 2010-12-10 716
7900 얼마만 되겠니? [3] 난흥정왕 2010-12-10 845
7899 이런 후드 찾고있습니다.. 지금은 정보가 필요한때.. file [9] MND 2010-12-10 821
7898 톨후드 모자에 털달린 후드티 어디어디 있나요?? [4] 얼마없는미녀 2010-12-10 1279
7897 보드백 브랜드 관련 질문 드립니다!!!답변좀.. 으헝헝 2010-12-10 582
7896 부츠가작을때 열성형 해결책이 될까요? [2] 멋지게살자~ 2010-12-10 822
7895 혼자말고 같이타는 방법 질문입니다. [9] love_pong 2010-12-10 754
7894 (질문)셔틀탈때요... [2] 11 2010-12-10 632
7893 0809 제레미 데크 [1] 초록맘 2010-12-10 972
7892 에덴 금요일 야간에 사람 많나요? [2] 타고시포 2010-12-10 617
7891 엉더이 보호대 큰싸이즈 추전좀 [1] 멋쟁이현철 2010-12-10 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