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저도 슬슬 보관왁싱 해제할려고  왁싱 준비중인데요.

제가 스틸솔은 써보질못해서 구리솔과 비교를 못해봣습니다.

구리솔 .스틸솔  둘다 써보신 분들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이번시즌도  안보들 하세요~

애증의 무주는 아직도 조용하네요,..

엮인글 :

달하나별둘

2017.11.05 15:34:53
*.204.106.212

스틸솔은 살짝 사용상 과한힘이들어가면 베이스에 상처가가는경우가있다고들하더군요! 스크래핑후에 구리솔이 사용상 좀더사용하기좋았어요 살짝덜벗긴 스크래핑도 구리솔로 글어내기로 털어진다고해야할가요 가루 대박생기는건 좀그렇지만요

무주가는길

2017.11.05 18:20:16
*.223.37.165

정보 감사합니다..
게속 구리솔 이용해야겠네요..

고고나죠

2017.11.15 08:29:37
*.139.138.198

저렴이 구리솔은 어디서 사면 되나요?

무주가는길

2017.11.15 21:24:33
*.223.26.205

크기와 가성비쪽은 익스트림 왁스 공구보시면 옵션쪽에 구리솔 만원에 파네요 단점은 박시게 밀어야함
근데 조금더 편하고 빠른상황을 원하시면
보드라X 에서 파는 묵직한 다카인.혹은 토코제품이 짱입니다 단점은 조금 비싸요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012
179570 보드복 바지 사이즈 질문드려요. [2] 바람사나이 2017-11-05 620
179569 지폼엉보 파크타는사람에게도쓸만한가요? [9] 래뿡ㅅ이 2017-11-05 851
179568 하이원 4차는 안뜰까요?? [2] 대사벌 2017-11-05 779
179567 왁싱...티가 별러 안나요.. file [16] 으르엏 2017-11-05 1183
179566 여자 보드복 상의 하의 좋은 브랜드 추천해주세요~ [3] Leslie 2017-11-05 632
179565 엘나스 보드복 사이즈 질문이요!! [11] 헤일리 2017-11-05 702
179564 휘닉스 파크 혹시 개인차 가지고 가면 이번 시즌은 주차 못하게 하나요?? [1] 날부르지마세요 2017-11-05 757
179563 스키장 카풀비에대해서 [15] 기뻠 2017-11-05 1592
179562 웰리힐리 락카 or 데크보관 문의드려요 [4] 엉덩이짱커 2017-11-05 619
179561 앤썸 vs 나스 뭐 남겨야될까요? [12] 김경덕_911154 2017-11-05 800
179560 페이퍼왁싱 vs 열풍기왁싱 vs 스크랩핑왁싱 [12] 수원보더0317 2017-11-05 1346
179559 선택장애... 도와주세요~ file [32] 초속5cm낙엽 2017-11-05 945
179558 바인딩 부분 수리가능한지 봐주세요. file [4] 기백 2017-11-05 812
179557 왁싱잘된건가요 file [7] Pineapple 2017-11-05 763
179556 빌라봉 라임 상의에 맞는 하의 색상 추천좀 해주세요 [2] 보끼스 2017-11-05 475
179555 옥세스, 케슬러,APEX [12] DGood 2017-11-05 1640
179554 혹시 데크 어디껀지 정보좀알수있을까요~ 사진있어요 file [1] 지미킴킴 2017-11-05 727
179553 사진 올린 보드세트 초보 입문용으로 괜찮은 건가요? file [15] 큰주먹 2017-11-05 823
» 스크래핑시 스틸솔과 구리솔 둘중 어느쪽이 좋은가요... [4] 무주가는길 2017-11-05 812
179551 입문용 3가지 중 하나를 고른다면...... [24] 큰주먹 2017-11-05 9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