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78/80 입니다.


라지냐 엑스라지냐........


핏표기로 봐서는 슬림핏하고 레귤러핏 중간핏인듯한데...


그것이 궁금합니다. 혹시 입어보시거나 구매하신분 귀뜸좀 해주십시요.





엮인글 :

칠리

2017.11.07 15:39:45
*.223.18.71

보신 바지가 어떤걸 말씀하신지는 모르겠지만
스텔라 팬츠시라면
보호대 착용하신다는 가정이면 xl가 나으실듯 보입니다

Ellumi

2017.11.07 16:23:07
*.81.64.15

언바인드 스텔라 슬림핏 기준

176/65정도인데 M사이즈 무릎부분 타이트하게 맞습니다.

XL가 낫지 싶네요~

나를막만졌잖아..

2017.11.07 16:30:30
*.142.172.135

cetus 입니다~

곤지암칸예

2017.11.07 16:30:21
*.70.50.171

자랑비슷하시네요 전모든브랜드엑라갑니다

아이폰6

2017.11.07 19:14:24
*.84.186.143

저는 라지 추천

닉네님이없습니다

2017.11.07 21:38:22
*.230.250.12

엑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914
179750 보통11월달에 용평 야간운영하나요? [5] 여기가유명... 2017-11-07 883
179749 중고 장비 상태 관련해서 문의드립니다. [7] 청소기 2017-11-07 560
179748 보드복 방수스프레이 고글 습기 제거 스프레이.. [3] 아부카카 2017-11-07 773
179747 오클리 에어브레이크XL 렌즈 교환... [5] 남치마 2017-11-07 1096
179746 스키장에서 보드 강습시 개인이 합법적으로 하는방법이 어떻게되나요? [11] 시무능 2017-11-07 1651
179745 지폼 무릎보호대 사이즈 어떻게 구입해야할까요?? [6] 베어스로 2017-11-07 2138
» 언바인드 바지 사이즈 질문이요 [6] 나를막만졌... 2017-11-07 680
179743 왁싱질문요 [12] 왁싱 2017-11-07 552
179742 키보드 받침대 질문이요 [6] 햄스터보더 2017-11-07 800
179741 급합니다 데크 무게 [6] Sa 2017-11-07 962
179740 장비 선택 질문점요~~ [8] 유령잉 2017-11-07 626
179739 모바일 장터 [10] OverFlow 2017-11-07 591
179738 제발 도와주세요 여러분 ㅠ [7] 헬프미 ㅠ 2017-11-07 792
179737 도넥 스크레핑 시 검정 찌꺼기 [12] DAFTPUNK 2017-11-07 833
179736 혹시 인피니티 소속 하시모토 켄타의 셋팅 아시는분 계실까요? [2] 엠라이더 2017-11-07 569
179735 현제 살로몬 프로토콜 사용중인데 네버썸머 립쏘로 바꾸는건 어떤가요? [6] 카놀라씨유 2017-11-07 972
179734 데크종류질문 [4] holoyolo 2017-11-07 703
179733 처음 보드조립 [19] 부땅이 2017-11-07 814
179732 버튼 1617 카르텔 바인딩M 블랙 재고 있는 샵 좀 알려주세요~... [3] 희로 2017-11-07 964
179731 번 마콘 eps틴쉘과 하드햇 크기에 대해서요! [11] 나무나무야 2017-11-07 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