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사 상품 아니고 개인적으로 웨스틴 호텔 잡아서 가게 되었습니다.
아이들이 포함된 5인인데요. 몇가지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 드립니다.
1. 빅런즈 버스 외에 이용할 수 있는 다른 셔틀버스는 없는지? 이용 방법은 어떻게 되는지요?
2. 시간 관계상 올 때, 갈 때 모두 신치토세 공항에서 식사하게 되는데 괜찮은 음식점과 메뉴는 어떤게 있나요?
3. 공항에서 1시간 정도 구경하기 좋은 곳은?
4. 공항에서 구경다니는 동안 짐(5인분, 10팩 정도) 맡길데 있나요?
5. 호텔에 무료 락카가 있던데 락카는 1객실 당 1개씩 인지? 일행 장비가 많은데 추가해 주나요?
저는 여행사를 통해 예약해서 스키장을 순환하는 버스는 타보지 않아서 자세한 정보는 잘 모르겠습니다.
루스츠를 직접 예약하려고 알아볼때 봤지만, 직접 예약을 하지 않아 기억이 나질 않네요..
루스츠 호텔 홈페이지에 나오는 메일로 물어보시는게 더 정확할 것 같습니다.
저는 택배 수령문제로 메일 보냈는데, 답변이 금방 왔습니다.
16년 3월 기준으로, 출국장 나가서 오른쪽 끝으로 가시면 짐 보관/발송 창구가 있습니다.
삿포로 시내 호텔로 짐을 배송 해주기도 하고, 보관도 해줍니다.
관리인이 항상 있어서 락카에 넣는 형태가 아니라 짐을 안쪽 창고?에 넣어주는 형태 입니다. 저는 배송 서비스를 이용 했었는데, 기억은 잘 나지 않네요.
위치가 바뀌었을 수도 있지만, 출국장 나오면 정면에 인포메이션 있습니다. 거기 물어보시면 바디랭기지도 잘 알아듣고, 한국어도 약간 할줄 압니다.
1. 루스츠 투숙객만 예약,탑승 할 수 있는 직행과 스키장을 순서대로 도는 버스 2가지 있습니다. 상황에 맞춰서 타시면 되는데, 직행이 훨씬 편합니다.
2. 국제선, 국내선 청사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국내선 청사쪽으로 가면 생각하시는 일본 음식은 대부분 있습니다. 백화점 처럼 지역에서 유명한 음식점이 입점한거라 검증된 음식점들이라 보시면 됩니다. 저는 오기전에 항상 회전초밥을 먹고 옵니다.
3. 국내선 청사 3층이 음식점 2층이 쇼핑몰(?) 입니다. 각좀 브랜드 매장이 있고, 간식부터 특산품까지 팔고 있으니 1시간이면 구경하는데 시간이 부족할 정도입니다.
4. 짐 보관하는곳 있습니다.
5. 락카는 1객실당 1개로 알고 있습니다. 추가는 호텔에 물어보셔야 될거에요. 락카 사이즈는 일반적인 우리나라 리조트 4인 락카보다 좀더 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