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번시즌 오가fc와 막데크 갈매기캠버 2종류탈생각입니다
오가는 라이딩용 막데크는 트릭파크용으로쓸생각입니다
이런식으로 나눠서 두장이상 쓰시는분들 각도를 어떻게하시나요?
전부같게 하시는지 라이딩은 전향 트릭은 덕 이렇게 쓰시나요?
저렇게 전향 덕 번갈아가면서 타면 다른데크탈때마다 적응시간이필요한지 궁금합니다
엮인글 :

RiderSK

2017.11.08 21:33:02
*.176.170.54

라이딩용 21/0 서브덱 덕 스탠스
딱히 적응시간이나 이질감은 없네요

♥마테호른

2017.11.08 22:01:29
*.109.36.31

F2 36 27
앤썸 21 -6

에고☆

2017.11.08 22:01:38
*.172.176.157

해머 36/18

라운드 30/12


둘다 18도 각 차이로 탑니다.


15도 차이 이하로 타면 제가 오리발이라 안짱다리가 돼요 ㅎㅎ 골반 무릎 아작나죠


적응시간은 딱히 필요없는듯합니다.

피츠버그

2017.11.08 22:06:14
*.252.36.56

트릭/라이딩에 따른 용도 보다는 스텐스의 차이에 의하여 각도를 달리 하게 될수도 있습니다.


홀의 위치가 데크간에 일차하지 않아서 스텐스가 조금 차이가 나는데 이것을 얼마나 빨리


받아들이느냐가 관건입니다. 물론 두세번 타면 금세 적응이 되기는 하지만, 주력으로 타는


데크 보다는 가끔 타는 데크에서 적응이 되어도 왠지 이질감이 느껴지더군요.


스텐스가 달라지면서 각도까지 변화하게 된 경우 였습니다.

아이폰6

2017.11.08 22:58:53
*.84.186.143

데크 두장 가져보고 싶네요

akstjq

2017.11.09 03:14:23
*.167.121.44

동일하게함

지산또라이

2017.11.09 05:14:07
*.62.173.34

다르게 하면 불편해서 똑같이 하고 탑니다.

순진구

2017.11.09 09:12:42
*.72.11.214

전 해머 42,24 세컨은 기본각도 18,0도 탑니다. ㅋㅋㅋ

순진구

2017.11.09 09:16:24
*.72.11.214

입문중인 친구나 회사분들하고 탈때 세컨덱탑니다. 세컨덱도 42,24로 타면, 사이드슬립이 너무 불편해요. 그리고 본덱처럼타도 본덱처럼 안타지기때문에...ㅋㅋ

163/10

2017.11.09 09:58:55
*.38.158.20

전 헤머 36 18 라운드덱 18 -9탑니다 그냥 적응시간 그런건 딱히없고 


그냥 포지션이 바뀌니 약간 어색한정도?

깃쫄깃쫄

2017.11.10 06:18:23
*.114.149.108

트릭용 12,-6 라이딩용 18,0 썼는데 데크길이, 플렉스 자체도 다르고 타는것도 달라서 그런지 그렇게 신경쓰이지 않았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500
179848 일본에서 국내로 데크를 보내고자 하는데 혹시 방법 아시는분 계신가요 ... [8] 음악교육대장 2017-11-08 792
179847 헤머덱 허리 사이즈 질문 입니다~! [4] OverFlow 2017-11-08 597
179846 비에스래빗 세일하는 후드 방수되나요ㅎㅎ [5] yeongwoon 2017-11-08 809
179845 오크밸리 셔틀 관련 질문 드립니다. [1] 청화 2017-11-08 493
179844 유럽 스키장 좀 추천해주세요 [10] 잼제 2017-11-08 596
179843 옥세스bx 허리260 사용하시는분들 질문 잇습니다 [4] 돌아와휘팍 2017-11-08 811
» 데크 두장쓰시는분들 바인딩각도질문드립니다 [11] ysj5028 2017-11-08 1110
179841 국내브랜드 보드복 스페셜 게스트 [5] jaybuffet 2017-11-08 1284
179840 아이엑스나인 IX4 고글 인터넷 판매하는곳 있나요? [9] 보드타요? 2017-11-08 769
179839 갑자기 헷갈려서요,.,~!! [2] 눈사람만들기 2017-11-08 671
179838 가벼운 헬맷 뭐가잇으까요?? [10] BunnyHop 2017-11-08 876
179837 버튼 다이오드에 맞는 바인딩 추천 바랍니다. [7] 김경덕_911154 2017-11-08 578
179836 장비 조합 질문입니다~ [5] 구로고고 2017-11-08 552
179835 퀀텀 바인딩 구매했는데.. [11] 세상제일초보 2017-11-08 857
179834 바인딩 데크 결합 초보알려주세용 [8] 김미넉 2017-11-08 587
179833 오가사카 fc fcl 가격차이있나요? [9] ysj5028 2017-11-08 751
179832 헤머덱 허리 270 [27] |별| 2017-11-08 805
179831 (플라이트덱 렌즈 질문) 사파이어 vs 사파이어 이리듐 차이가 있나요? [6] 보더SSONG 2017-11-08 701
179830 데크 왁싱질문입니다. [10] 왕코딱지왕자 2017-11-08 646
179829 하이원 미등록 시즌권 지금 사도 되나요? [3] 여기가유명... 2017-11-08 8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