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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랄까..
디렉트윈데크가 라이딩에 못쓰는 건 아닙니다만..
한쪽방향 라이딩이 주가 된다면, 노즈테일의 넓이가 같고, 셋백이 적은 디렉트윈 / 트윈쉐잎은
길어진 테일길이(그만큼 짧아진 노즈길이) 때문에 라이딩에 손해를 볼 수 밖에 없거든요.
같은 캐피타 데크로는 BSOD가 있는데, 그건 워낙 물량이 적게 풀려서..
만약, 거의 라이딩에다가 어쩌다 한번 알리나 180정도 트릭을 하시고, 스위치 된 상태에서 다시 트릭을 하는게 아니시라면,
그냥 디렉을 타셔도 무방하거든요,
판테라도 좋고, 하이라이프(이건 단종이었던 듯)도 좋고, 엔썸도 이상해졌고...
음.. 디렉에 라이딩에 좋은.. 오가FC도 있고.. 등등등 입니다.ㅎㅎㅎ
네. 한방향 라이딩이 주라면,
굳이 디렉트윈이나 트윈을 고집할 이유는 없어요.
그렇다고 엑셀티나, 노바나, 롬MOD나, REV나, Z1이나, A의 S 등등등 디렉트윈 or 트윈의 하드한 데크가
라이딩에 나쁘진 않지만,
형태의 특징때문에 분명 까먹는 부분이 있거든요.
그럼에도 라이딩에 좋은걸 보면 아주 좋은 데크들은 확실하긴 합니다.
그래도.
용도에 맞는 장비선택도 중요하니까요.
저는... 거진 온리 라이딩이지만, 가끔 스위치라이딩도 하는 관계로...... 디렉트윈이나 트윈데크를 좋아라 하긴 합니다.
익스트림 카빙 같은걸 거의 안하니, 디렉셔널의 하드한 데크들이 가지는 잇점까지 봐야 할 상황도 아니구요..ㅎㅎ
아뇨 없어보이는데요
즐기시는 일만 남으신 듯 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