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3/14 칼리도스코프 모델인데 4.0에 거래하는거 비싼가격인가요?? 연식이오래되면 안좋은 점이라도 있을까요??!!
엮인글 :

Ellumi

2017.11.09 20:28:53
*.86.29.175

밑글에 댓달아드렸습니다^^

닉네님이없습니다

2017.11.09 21:57:05
*.223.31.1

비추요- 일단 선글라스 쓰시죠? 렌즈 2-3년마다 교체 해야하는것도 아시죠? 고글도 마찬가지에요- 시간이 지날수록 자외선 차단 지수 점점 낮아지고요. 애쉬버리 이월 새상품이 다 십만원 이하인데 굳이 중고를 4만원이나...ㅎㅎ

빙수빈

2017.11.10 15:59:40
*.243.5.50

1314 비추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049
179931 세멘다인 슈퍼x와 슈퍼xg는 다른건가요?? [2] -Double.J- 2017-11-10 631
179930 중고보드 구매예정인데 도움부탁드립니다. [12] 혁혁123 2017-11-09 626
179929 스프링시즌 장갑을 겨울시즌중에 사용해도 쓸만할까요 ? [6] 최상훈님 2017-11-09 627
179928 부츠 사이즈 및 추천 부탁드립니다. [2] normcore 2017-11-09 572
179927 옥세스 구입시 체크 사항 질문 드림니다. [5] 돌아와휘팍 2017-11-09 851
179926 이번 겨울방학 내내 탈 수 있을 것 같은데요... [10] 빵수리 2017-11-09 759
179925 평이 맞는 데크가 있나요? [10] 궁금이 2017-11-09 938
179924 토크렉스 글라스파퍼 [6] 안낚여 2017-11-09 1804
179923 오가fc 바인딩 나사 질문드립니다 [6] ysj5028 2017-11-09 689
179922 세메다인 품번이 어케 되나요? [3] -Double.J- 2017-11-09 732
179921 픽스 아이쏘우 액션캠 써보신분 ㅎㅎ [5] 발목부상어쩌지 2017-11-09 588
179920 지산락카 양도 되나요?? [2] 소심아저씨 2017-11-09 731
179919 데크 스티커 꾸미기 고민중입니다ㅜㅎㅎ file [8] 황소아찌 2017-11-09 834
179918 왁싱 장인분들 도와주세요 [5] 조도끼 2017-11-09 725
» 중고로 애쉬버리고글 구매하려는데요 [3] 메롱메롱메롱 2017-11-09 567
179916 고글추천점 부탁드려요~!! file [8] 메롱메롱메롱 2017-11-09 778
179915 XLT에서 해머데크로 갈아탈건데 길이를 어째야 할까요 [11] Fe수세미 2017-11-09 965
179914 콧수염 모양 넥워머?같은거 아시는분 계신가요?? file [6] genius87 2017-11-09 668
179913 K2 조이드라이버 궁금합니다. [8] 한가람_932295 2017-11-09 968
179912 길들이기 왁싱 sb닥터와 나이프 엣지중 어디가 더 괜찮나요? [11] 미스타촤 2017-11-09 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