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번에 17/18 슈퍼노바알파인 156 타보려고 합니다..전향각 으로 처음 타보려는데 전향각 입문 몇도로 타야되는지 추천 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낙타뒷발

2017.11.12 09:32:25
*.65.206.203

마음대로 타세요 입문각 이런거 없어요

무한무도리

2017.11.12 09:45:07
*.7.53.222

보통 처음은 앞발을 20도 내외로 하기도 한데
전향 및 골반 느낌을 느끼시려면 처음에 앞잘을 40도 이상 어떤 느낌인지 체험해보시고 점점 내리는것도 방법이 될꺼 같습니다 ㅎㅎ

보더쫄면

2017.11.12 15:26:09
*.91.140.49

처음 입문할때 어디선가 30/15 로 입문 한다는 글을 보고

30/15로 시작하여 현재 42/30에 정착해있습니다.

일단 30/15로 시작하여 점점 자신에 맞는 각도를 찾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

돈까스와김치찌개

2017.11.12 16:58:32
*.122.246.42

앞발 24 뒷발 6 부터 시작해보세요~ 처음부터 뒷발을 많이 돌리시면 프레스 넣기가 힘들수 있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803
180086 1718오피셜 161사이즈는 없나요? sdfjksdfjsk 2017-11-12 712
180085 유니온 컨택 vs 드레이크 피프티 [3] ckk 2017-11-12 594
180084 1718케슬러 더 크로스 1차 예판가격 좀 알 수 있을가요? [8] AOA 2017-11-12 959
180083 스키장에서 음료나 물드실때 보관 어떻게 하시나요? [29] 중얼 2017-11-12 1154
180082 왁싱제품 추천좀 [5] 박상일 2017-11-12 566
180081 롬타가 바인딩 칸트기능 질문 [7] OopsNice 2017-11-12 996
180080 말라뮤트 부츠 엄지발가락 앞코에 닿게 신으시나요? [14] Scarlet 2017-11-12 963
180079 중고매물은 언제쯤 많이 올라오나요?? [10] 눈밥123 2017-11-12 687
180078 보통 바라클라바 쓰고 모자를 착용하나요?? file [23] 감자88 2017-11-12 2143
180077 LOG 장갑 써보신 분 계신가요? file [3] 감자88 2017-11-12 735
180076 허리보호대 써보신분? file [1] 생긴거하곤 2017-11-12 648
180075 왁싱페이퍼추천부탁드립니다. [6] 카빙도장깨기 2017-11-12 812
180074 도넥 엣지백 [5] 개클러버 2017-11-12 734
180073 시즌권. 질문입니다 [1] 호더더 2017-11-12 532
180072 플럭스 스트랩관련 질문있습니다 [4] 광전사홍당무 2017-11-12 625
180071 한겨울 보드복 이너 [15] jaybuffet 2017-11-12 1109
» 프리스타일 전향각? [4] 조몽 2017-11-12 1513
180069 보관 왁싱 지금 벗겨도 상관 없겠죠? [9] 정이 2017-11-12 619
180068 시온데크 직구해야하나요..? file [5] v음주보더v 2017-11-12 902
180067 번 마콘 사이즈 질문이요~~ file [8] 배부르면잠와 2017-11-12 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