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작년에 휘팍에선


스포츠내의, 톨티, 맨투맨 속에 입고 조금 두꺼운 자켓 입었는데

백야에도 추운지 잘 몰랐거든요



그런데 이번은 하이원으로 가는데 ㅠㅠ..

스포츠내의, 톨티, 맨투맨+ 아노락 자켓만 입으면 추울까요??


안에 패딩처럼 처리되어있던데 너무 예뻐서 살까싶다가도 한겨울엔 무리일까 싶어서 주저하게 되네요 ㅠㅠ


파리루베

2017.11.13 14:03:06
*.253.82.235

목에 들어오는 바람만 잘 막아주면 탈만할거에요~~ 물론 피크추위땐 안쪽에 좀 더 껴 입어야 안추우실 듯 합니다!

작년에 가장 추울때는 면긴팔티+상보+맨투맨+톨후드+얇은 아노락자켓 이렇게 입었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 상보가 정말 따뜻해요.

Fly.High.

2017.11.13 14:03:08
*.226.142.55

리프트만 견디면 되는데.... 한파가 닥친 날은 무리일 꺼에요..


안에 얇은 패딩 조끼도 고려해보세요...전 맨투맨 안에 얇은 오리털 조끼 입고 타곤 했습니다.

구리구인

2017.11.13 14:06:21
*.132.5.133

라이딩하시다보면 괜찮으실것같은데
리프트 타고 올라갈때는 추울지도 모르니 핫팩 챙기는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하얀사자

2017.11.13 14:19:53
*.165.248.156

해당 아노락은 아니지만 타사 제품으로 스포츠내의+후드티+아노락으로 잘탔어여^^

하이원은 제가 가보지를 못해서..곤지암기준으로는 춥지않게 잘입었습니다

베포乃

2017.11.13 15:05:03
*.228.76.130

더위를 많이타서 밤에도 후드만 입고 타는경우 많은데 목만 따뜻하게 해줘도 차이큽니다

아이폰6

2017.11.13 16:17:54
*.253.124.71

내복입구 넥워머 정도만 해주면 버티지 않을까여? 추우면 안쪽에 한겹더 입고

cosmoswa

2017.11.13 16:24:14
*.62.172.77

진짜 추운날
제우스..헤라는 버틸만 하지만
아테나 맆트는 왜내가 보드를 타야하나 생각 듭니다.

프리오스

2017.11.13 16:46:02
*.241.151.50

개인적으로 추위를 많이 타서 전 좀 껴입는 편입니다만 그렇지 않다면 괜찮을 거 같아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120
180164 데크 가방 뭐쓰세여? [36] 호구라떼 2017-11-13 785
» 카레타 아노락만 입음 당연 추울까여 file [8] 나무나무야 2017-11-13 1518
180162 오가사카 fc-x 데크폭이 얼마나 되나요? [5] 트릭하면앞적 2017-11-13 641
180161 시즌권 중고나라로 거래시, [2] 나는누구여... 2017-11-13 781
180160 질문드립니다...온라인 보드세트 어떤가요? [10] 파주보더 2017-11-13 661
180159 혹시 K2 포뮬러 바인딩에 대해 아시나요?! [21] 전일권 2017-11-13 652
180158 1617 캐피타 슈퍼노바 한계체중 아시는 분 계신가요? [15] 아로새기다 2017-11-13 791
180157 레벨별 포인트 어디있었죠??? [7] 송파구청장 2017-11-13 573
180156 용평 파크 vs 하이원 파크 [7] 우하하™ 2017-11-13 617
180155 하이원 패밀리 라커 [4] 하이원붙박이 2017-11-13 550
180154 번 마콘 사이즈 추천좀 해주세요.. [19] 아인s 2017-11-13 719
180153 버튼 왁싱 다리미 써보신분 있나요? [7] 초보왕이다 2017-11-13 802
180152 나이x 바라클라바 아직 안나왔나요? [6] 안호희 2017-11-13 918
180151 휘닉스파크 지방셔틀...? [6] LAGON 2017-11-13 581
180150 입문후배가 선배님들에게 여쭙니다 꾸벅 file [13] 큰주먹 2017-11-13 972
180149 새 데크를 사서 길들이기왁싱을 했는데... [16] sSungmin_k 2017-11-13 961
180148 살로몬 F4.0 실싸이즈에대해서 [8] 지존천명 2017-11-13 636
180147 하이원 슬로프 이용 방법 문의 [10] 세비~★ 2017-11-13 871
180146 바인딩 부츠 셋팅 이정도면 잘한건가요 !? file [10] heroe72 2017-11-13 798
180145 이월 새상품 26이면 미개봉 새제품 얼마가 적당할까요? [5] 눈밥123 2017-11-13 9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