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한붓

2017.11.13 17:45:21
*.123.27.2

차랑은 다르게 고글은 눈이랑 엄청 가깝게 쓰는거에다 통풍도 잘안되니 안쓰는게 나아보이는데..

레드스머프

2017.11.13 17:48:06
*.14.13.9

써봤는데 별 효과가 없더라구요..

발목부상어쩌지

2017.11.13 17:56:08
*.33.181.118

그렇군요 ㄷㄷ 그럼 이건 안써봐야겠네요

cosmoswa

2017.11.13 18:08:08
*.62.172.209

안경용은 써보았는데 안흐는것보단..좋아요
퐁퐁도 효과는 같아요

지산꼭보더

2017.11.13 18:25:24
*.207.226.6

냄새나지 않을까요?

OB베어스

2017.11.14 01:25:37
*.145.121.92

금방 다시 생기드라구요

깔짝보딩

2017.11.14 09:04:20
*.39.141.190

안티포그 제품 들이 안경용 차량용 따로 나오는거 보니 찝찝해서 차량용 안 쓰게되요

TriPleX

2017.11.15 13:23:48
*.111.225.99

제품마다 차이는 있는데 어떤제품은 눈알이 빠질듯 충열돼고 고글 코팅도 벗겨져 고글버린기역이 있네요...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996
180186 기계왁싱 괜찮을까요 [12] 녜리 2017-11-13 1202
180185 대명락카위치... file [18] The_Red 2017-11-13 582
180184 단기간에 실력을 좀 늘리고싶어서 질문들려요 [16] 제레미킴 2017-11-13 964
» 차량용 김서림방지제 고글에 써도될까요?? [8] 발목부상어쩌지 2017-11-13 788
180182 첫 페이퍼 왁싱 상태 질문 file [4] Brou 2017-11-13 1001
180181 히트텍 vs 면내복 머가 더 나을까요 [11] 삐약이보더 2017-11-13 2279
180180 the-house.com 이나 proboardshop.com 직구해보신 분~ [7] 바스카이 2017-11-13 574
180179 지산 개장& 셔틀 [7] 나야나 2017-11-13 595
180178 이월데크 판매 사이트 추천해주세요 [6] 파아파아 2017-11-13 802
180177 시즌방 주말,주중 나누는 기준질문? [16] 궁극의카빙91 2017-11-13 816
180176 데크는 정했는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24] 제짱 2017-11-13 738
180175 바라클라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23] 멘붕님 2017-11-13 786
180174 보드사이즈가 궁금해용 [6] 조빱보더 2017-11-13 729
180173 바인딩 이월 찾는데요...추천과 판매처 좀 [23] 산타할아버... 2017-11-13 685
180172 제설기 가장많은 스키장은 어딘가요 [22] 곤쟘흰둥이 2017-11-13 1117
180171 하이원 시즌권자를 위한 특별혜택 이벤트 구매하신 분? [20] 닭죽대왕 2017-11-13 836
180170 곤지암 미타임 패스 질문입니다 [11] 룡이 2017-11-13 633
180169 여자 모자 추천 [8] 핫쵸 2017-11-13 654
180168 말라뮤트 1415시즌은 인기 없는 이유가 있나요? [8] 짱석 2017-11-13 1063
180167 새 데크는 왁싱 안해도 되는건지요? [31] 나르시아 2017-11-13 9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