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다 고만고만 하겠지만 그나마 나은곳으로 추천 부탁드려요
엮인글 :

지산꼭보더

2017.11.14 14:47:48
*.207.226.6

전 휘팍?

촙보더121

2017.11.14 14:49:25
*.36.132.223

휘팍 하이원아닐까요

호요보더

2017.11.14 14:51:02
*.244.141.51

시즌권자는 자기 베이스 그외 분들은 가까운 곳
즉 휘팍에 몰리죠

안기모씨

2017.11.14 14:52:46
*.38.8.214

매년 그렇지만 휘팍은 아비규환 지옥입니다
경기권 스키장이 문을 열지 않은 상황에서 가장 가까운 곳이 휘팍이기 때문이죠
그렇기 때문에 용평, 하이원이 사람도 적고 보드타기 좋습니다^^


추신- 휘팍가려고 대기중인 사람

덜 잊혀진

2017.11.14 15:01:51
*.98.203.28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휘팍이죠.


용평 가려고 카풀글 올린 사람. ㅋ

짱구는목말러

2017.11.14 15:04:21
*.62.22.203

그나마 나은곳에 기준이 모호해서 ..

작년 휘팍,용평 둘다 갔었는데..
용평이 한산했네요
거리도 같고 인원이 같은 상황이라면 휘팍가겠지만
대기줄이 30분정도니 포기되더라구요..

오히려 작년은 일찍 오픈해서 그런지 오픈한주는 사람이 별로 없고,2번째주 부터 어마어마 했던 걸로 기억합니다..딱 요맘때쯤..

세비~★

2017.11.14 15:21:01
*.45.7.254

휘퐉... 

작년 전투력 측정 상위 3%안에 들었습니다.

급 자랑은 아니고요. 질보다는 양으로 승부하는 스타일인데...


오픈 1주차 2주차...야간 1번~2번 타고 바로 왕바우 갔습니다.

사람 너무 많았어요. 주간에도 1간 이내로 철수 했던 것 같아요.


참고 부탁 드립니다.

시막타는건더기

2017.11.14 17:02:38
*.104.17.108

추천
1
비추천
0

시즌초에 슬로프 비슷비슷하게 여는데 용평 핑크는 리프트도 고장난게 아닌가 싶을정도로 느리고 내릴때는 패대기치는거 하며 휘팍이 슬로프 속도나 길이 타는 횟수 면에서 훨씬 나아보입니다. 개장빵 펭귄 23번 탔었어요

더기야

2017.11.14 17:04:11
*.185.173.161

휘팍이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542
180266 렌탈샵 비용관련 질문드려요 [4] 한붓 2017-11-14 600
180265 바인딩 각도 질문 드립니다 [16] 봉땡 2017-11-14 995
180264 하이원 개장하면 셔틀버스도 당일부터 운행하나요? [7] 보드만삼일째 2017-11-14 639
180263 왁스 관련 질문이요. [6] 강철어린이 2017-11-14 652
180262 휘팍 11,000원 리프트권 이젠 못사는 건가요? [16] 이클립스♠ 2017-11-14 809
180261 데크 에폭싱할때 뭐 사용하시나요?? [5] 예림이그패... 2017-11-14 643
180260 드레이크 바인딩 [8] 괴평보더 2017-11-14 789
180259 1718 패딩보드복 다나온건가요??? [2] SION 2017-11-14 725
180258 곰마을 렌탈질뮨 [6] 무서운초보ㅎ 2017-11-14 589
180257 보험은 어떻게 드나요.. [8] 메딕111 2017-11-14 771
180256 디럭스 tps 쉴드 사용할려는데! [6] 초코에몽 2017-11-14 569
180255 캐나다구스 칠리왁 사이즈 추천부탁드려요. [1] sne2i 2017-11-14 522
180254 1617살로몬 오피셜 데크 사이즈 [7] 괴평보더 2017-11-14 790
180253 롬앤썸 중고로 구매했는데... file [12] 한가람_932295 2017-11-14 1224
180252 하이원 스키패스 유효기간 [3] 촙보더121 2017-11-14 609
» 스키장 17일 오픈 한다면 그나마 갈만한데가 어딜까요? [9] 개개비 2017-11-14 833
180250 하이원시즌권 file [9] 촙보더121 2017-11-14 585
180249 이번 대명 12/9일 쯤에는 전 슬로프 오픈 가능할까요?? [5] 승민이 2017-11-14 580
180248 웰팍 시즌권자 처음 들어갈때 셔틀(스키장발급경우) [2] Calssess 2017-11-14 616
180247 하이원 이벤트 무료숙박권에 대한건데요. [1] 하이원추첨당첨 2017-11-14 5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