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용ㅇ약관에 보면 당해 12월 말일 까지되어있는데 18년 폐장일까지 사용아닌가요 ?
엮인글 :

쏠라이더

2017.11.14 14:51:48
*.62.172.156

네 그냥 쓰시면 됩니다

골드블루

2017.11.14 15:02:04
*.12.8.90

이용약관에 있는 시즌패스 유효기간은 양도가능 기간이라고 생각하심 됩니다

바네사

2017.11.14 15:21:10
*.213.96.176

약관에 있는건 의무 기간같은거고...

그 이후의 이용은 스키장에서 추가적으로 해주는 서비스 같은걸로 압니다...

모든 스키장이 그 이용기간은 짧을거에요

그 이후에 뭔일이 일어나든 문을 닫게 된다 해도 시즌권자가 항의를 못하는 조건인거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663
180265 바인딩 각도 질문 드립니다 [16] 봉땡 2017-11-14 995
180264 하이원 개장하면 셔틀버스도 당일부터 운행하나요? [7] 보드만삼일째 2017-11-14 639
180263 왁스 관련 질문이요. [6] 강철어린이 2017-11-14 652
180262 휘팍 11,000원 리프트권 이젠 못사는 건가요? [16] 이클립스♠ 2017-11-14 809
180261 데크 에폭싱할때 뭐 사용하시나요?? [5] 예림이그패... 2017-11-14 643
180260 드레이크 바인딩 [8] 괴평보더 2017-11-14 789
180259 1718 패딩보드복 다나온건가요??? [2] SION 2017-11-14 724
180258 곰마을 렌탈질뮨 [6] 무서운초보ㅎ 2017-11-14 586
180257 보험은 어떻게 드나요.. [8] 메딕111 2017-11-14 771
180256 디럭스 tps 쉴드 사용할려는데! [6] 초코에몽 2017-11-14 569
180255 캐나다구스 칠리왁 사이즈 추천부탁드려요. [1] sne2i 2017-11-14 522
180254 1617살로몬 오피셜 데크 사이즈 [7] 괴평보더 2017-11-14 790
180253 롬앤썸 중고로 구매했는데... file [12] 한가람_932295 2017-11-14 1223
» 하이원 스키패스 유효기간 [3] 촙보더121 2017-11-14 609
180251 스키장 17일 오픈 한다면 그나마 갈만한데가 어딜까요? [9] 개개비 2017-11-14 833
180250 하이원시즌권 file [9] 촙보더121 2017-11-14 585
180249 이번 대명 12/9일 쯤에는 전 슬로프 오픈 가능할까요?? [5] 승민이 2017-11-14 578
180248 웰팍 시즌권자 처음 들어갈때 셔틀(스키장발급경우) [2] Calssess 2017-11-14 612
180247 하이원 이벤트 무료숙박권에 대한건데요. [1] 하이원추첨당첨 2017-11-14 578
180246 라운드데크가 무엇인가요? [17] 호그라이더 2017-11-14 1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