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3/14 기준으로 연식이 바뀌면서 디자인도 바뀌고 소재도 바꼇겟지만


크게 바뀐게 있나요 !? 


구매 고려중인데 어떤가 싶어서 글남깁니다 ! 좋은하루되세용 !

엮인글 :

날아라가스~!!

2017.11.15 13:24:35
*.46.185.123

내부 구조가 스톰텤 2.0 이람시고 바꿔었습니다.

이게...15-16 부터였나... 바뀌었는데 조금 더 코어쪽으로의 배열로 조작성이 엄청나게 향상되었습죠...

Brembo

2017.11.15 13:27:21
*.215.145.165

지들은 뭔가 획기적으로 바뀌고 있다고 주장하지만..

타보면 느낌은 없을 듯...ㅎㅎㅎ

hello072

2017.11.15 16:27:37
*.111.8.232

상반된 두개의 댓글..ㅎㅎ

청기내리세용

2017.11.15 16:32:55
*.56.180.29

정보가 없으니 선뜻 구매를 못하겟네여 ㅋㅋ

hello072

2017.11.15 16:35:28
*.111.8.232

저처럼 낙엽만하는 초보시고, 둘다 새제품이라면...
저라면 이월된거 싸게사서 재밌게 뽕뽑으며 타겠습니다.
과거 rev라고 안좋은것도 아니고 충분히 검증된 좋은데크잖아요ㅎㅎ

청기내리세용

2017.11.15 16:37:08
*.56.180.29

가볍에 겨빙하는정도 ? 는 소망일뿐이고


색이 너무 오렌지라 ㅠㅠ 올해 컨셉과 너무 달라져서요 ㅜㅜ 가격은 싸서 좋긴한댘ㅋㅋ 좀더 기다려 봐야겟네여 ㅎ

hello072

2017.11.15 16:45:46
*.111.8.232

겨빙.. 고수시군요ㅎㅎㅎ
여튼 레브.. 타보고싶은 데큰데 부럽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132
180371 헝보패밀리분들 왁싱하고뒷처리문의드립니다!! [19] 닥치고연습 2017-11-15 704
180370 아이엑스나인 고글 괜찮나요..? [17] 탄산음료131 2017-11-15 1069
180369 웰팍 락카 이번주말에 키 받을 수 있을까요? [6] clous 2017-11-15 564
180368 웰팍 시즌방 5명정도 사용하려고 합니다. [4] 무늬만프로 2017-11-15 610
180367 장비추천부탁드립니다 꾸벅 [8] 모터플러스 2017-11-15 555
180366 장비 구매가 처음인데 어떻게 구매해야할까요 도와주세요 ㅜㅜ [8] 희귀하긔 2017-11-15 619
180365 무주근처 시즌방 안쓰시는분들 하루정도 어떻게 숙식때우시나요? [9] 일감몰아주기 2017-11-15 710
180364 보통.. [12] 아티스트릭 2017-11-15 616
180363 k2 t1 부츠 어떤가요??? [11] 살로몬시퀀스 2017-11-15 725
180362 하이원 숙박당첨됬는데요 양도할수가있나요? [5] 폭풍카빙 2017-11-15 760
180361 살로몬 xlt 구매 전에.... [26] 초보더냠냠 2017-11-15 973
180360 데크 문의드립니다~ [7] 김영훈_899925 2017-11-15 570
180359 179 59키로 정도되는데 라이딩100% 156데크길이적당한가요? [17] 암어보더 2017-11-15 974
180358 요새 여자보드복 어느 브랜드 선호 하시나요? [20] 남루니 2017-11-15 1222
180357 왁스 관련되서 질문드립니다! [10] 아인s 2017-11-15 598
180356 어스투 레귤러팬츠 질문이요! [8] 걸이 2017-11-15 484
180355 휘팍 지방 버스 궁금합니다 [4] 러블리실 2017-11-15 613
» 13/14 rev랑 그후 rev 질문 [7] 청기내리세용 2017-11-15 625
180353 셀프왁스 질문이요! [10] 탘탘 2017-11-15 695
180352 욕심이끝이없네ㅋㅋ 보드복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27] 보드를타보... 2017-11-15 1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