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번 레귤러핏 구매하려고하는데 스노우컷 말고 허리 부분에 조절할수있는 찍찍이 달려있나요??
엮인글 :

겸사겸사

2017.11.15 15:27:49
*.120.15.130

슬림핏은 있습니다.

아마 레귤러 핏도 있을 겁니다.

매장에 전화해서 물어보시는게 정확하실 것 같네요

걸이

2017.11.15 17:32:42
*.184.95.250

감사합니다 문의결과 없다네요 ㅎ

clous

2017.11.15 16:52:59
*.226.185.87

없습니다. 대신 이번 소재는 전보다 신축성이 높은 소재(대표님은 4L 소재 올 스판이라고 강조)를 사용해서 착용이 편하다고 설명 들었습니다.


걸이

2017.11.15 17:33:48
*.184.95.250

구매욕구가 생기네요..ㅋㅋ 슬림핏은 못입는지라..

닉네님이없습니다

2017.11.15 17:00:02
*.230.250.12

레귤러핏은 찍찍이 없었어요ㅎㅎ 어스투 바지가 이번 시즌은 레귤러핏도 사방스판 원단이에요! ㅎㅎ

걸이

2017.11.15 17:34:22
*.184.95.250

감사합니다 ㅎㅎ 183/76정도면 XL가면될까요?

닉네님이없습니다

2017.11.15 21:36:34
*.230.250.12

180 넘으면 엑라죠!ㅎㅎ

걸이

2017.11.16 09:10:21
*.184.95.250

감사합니다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518
180371 헝보패밀리분들 왁싱하고뒷처리문의드립니다!! [19] 닥치고연습 2017-11-15 705
180370 아이엑스나인 고글 괜찮나요..? [17] 탄산음료131 2017-11-15 1069
180369 웰팍 락카 이번주말에 키 받을 수 있을까요? [6] clous 2017-11-15 564
180368 웰팍 시즌방 5명정도 사용하려고 합니다. [4] 무늬만프로 2017-11-15 610
180367 장비추천부탁드립니다 꾸벅 [8] 모터플러스 2017-11-15 555
180366 장비 구매가 처음인데 어떻게 구매해야할까요 도와주세요 ㅜㅜ [8] 희귀하긔 2017-11-15 619
180365 무주근처 시즌방 안쓰시는분들 하루정도 어떻게 숙식때우시나요? [9] 일감몰아주기 2017-11-15 710
180364 보통.. [12] 아티스트릭 2017-11-15 616
180363 k2 t1 부츠 어떤가요??? [11] 살로몬시퀀스 2017-11-15 725
180362 하이원 숙박당첨됬는데요 양도할수가있나요? [5] 폭풍카빙 2017-11-15 761
180361 살로몬 xlt 구매 전에.... [26] 초보더냠냠 2017-11-15 973
180360 데크 문의드립니다~ [7] 김영훈_899925 2017-11-15 570
180359 179 59키로 정도되는데 라이딩100% 156데크길이적당한가요? [17] 암어보더 2017-11-15 974
180358 요새 여자보드복 어느 브랜드 선호 하시나요? [20] 남루니 2017-11-15 1222
180357 왁스 관련되서 질문드립니다! [10] 아인s 2017-11-15 598
» 어스투 레귤러팬츠 질문이요! [8] 걸이 2017-11-15 484
180355 휘팍 지방 버스 궁금합니다 [4] 러블리실 2017-11-15 613
180354 13/14 rev랑 그후 rev 질문 [7] 청기내리세용 2017-11-15 625
180353 셀프왁스 질문이요! [10] 탘탘 2017-11-15 695
180352 욕심이끝이없네ㅋㅋ 보드복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27] 보드를타보... 2017-11-15 1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