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Hyung's

2017.11.15 14:26:45
*.36.142.240

좀 짭은감.올라운드면 괜찮아요

Hyung's

2017.11.15 14:28:07
*.36.142.240

159~160 선택 하시는게
좋을꺼 같네요

소리조각

2017.11.15 14:39:45
*.90.74.125

키가 좀 크시긴 한데, 몸무게로 보면 적당해 보입니다.


(소리조각)

더기야

2017.11.15 14:42:25
*.185.173.161

몸무게 떄문에 적당해보입니다.

아이폰6

2017.11.15 14:43:57
*.253.124.71

좋아요

The_Red

2017.11.15 14:48:48
*.39.58.172

사람마다 성향이 다르드라구요

전 짧게타는걸좋아해서  적당하게 느끼는데 

다른 지인은 159~161정도 타는걸 선호 하드라구요

하얀사자

2017.11.15 14:55:34
*.165.248.156

적당해 보입니다~^^

R.토마토마

2017.11.15 15:04:27
*.49.102.68

보드 처음 입문할때는 보통 막데크 줄때 목높이다 어깨높이다 해서 주니까 키에 맞춰 타는줄 알았는데

보드는 가압에 따른 프레스가 중요해서 뭄무게로 고르는거더군요.


59킬로면 적당하실듯합니다. 155~58정도면 되지 않을까요?

트릭을꿈꾸다

2017.11.15 15:09:01
*.7.169.171

좀더 길어도 될거같아요

가끔은기억해

2017.11.15 15:21:33
*.254.235.130

159도 가능해보입니다.

암어보더

2017.11.15 15:32:21
*.102.0.7

데크는 16/17 뢈앤썸장착했슴다~

이자성

2017.11.15 15:44:45
*.70.59.201

몸무게생각셔야해요 적당합니다
충분합니다

호요보더

2017.11.15 16:38:27
*.244.141.51

딱 적당하다고 봅니다

닥춋

2017.11.15 17:49:15
*.249.35.193

살찌우시면 더욱더 퍼포먼스가 올라가지 않을까요?ㅋㅋ 물론 하체 근육량...

고속펜쥴러머

2017.11.15 18:05:06
*.78.34.95

적당하다 생각됩니다.

무주가는길

2017.11.15 21:55:30
*.223.26.205

저랑 키.몸무게 똑같으시네요ㅎㅎ
100%라이딩에 프리덱이시면
길이 조금 길게보셔도돼요.
제가 풀헤머 159사이즈타는데도
가끔 한치수만 길었음하는 생각이 드네요.

암어보더

2017.11.15 22:31:44
*.102.0.70

답변감사드립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144
180365 무주근처 시즌방 안쓰시는분들 하루정도 어떻게 숙식때우시나요? [9] 일감몰아주기 2017-11-15 710
180364 보통.. [12] 아티스트릭 2017-11-15 613
180363 k2 t1 부츠 어떤가요??? [11] 살로몬시퀀스 2017-11-15 724
180362 하이원 숙박당첨됬는데요 양도할수가있나요? [5] 폭풍카빙 2017-11-15 760
180361 살로몬 xlt 구매 전에.... [26] 초보더냠냠 2017-11-15 973
180360 데크 문의드립니다~ [7] 김영훈_899925 2017-11-15 570
» 179 59키로 정도되는데 라이딩100% 156데크길이적당한가요? [17] 암어보더 2017-11-15 974
180358 요새 여자보드복 어느 브랜드 선호 하시나요? [20] 남루니 2017-11-15 1221
180357 왁스 관련되서 질문드립니다! [10] 아인s 2017-11-15 597
180356 어스투 레귤러팬츠 질문이요! [8] 걸이 2017-11-15 484
180355 휘팍 지방 버스 궁금합니다 [4] 러블리실 2017-11-15 613
180354 13/14 rev랑 그후 rev 질문 [7] 청기내리세용 2017-11-15 625
180353 셀프왁스 질문이요! [10] 탘탘 2017-11-15 695
180352 욕심이끝이없네ㅋㅋ 보드복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27] 보드를타보... 2017-11-15 1140
180351 데페 엣지백 다들 받으셨나요??ㅠㅠ [6] 서쿠킹 2017-11-15 783
180350 하이원 연말 콘도 예약은 따로 있나요? [6] u2아주리 2017-11-15 754
180349 카빙종류및차이 [8] 니가그렇게... 2017-11-15 1285
180348 안녕하세요 [6] 병아리감별사 2017-11-15 561
180347 네임콘 적용 방법?? [15] 예림이그패... 2017-11-15 569
180346 15/16 캐피타나스 22만 vs 14/15 살로몬 xlt 25만 [18] 너구리야12 2017-11-15 9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