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간혹 금요일 저녁가서 야간타고 하루자고 토요일 오전이나 점심먹고 한두시간정도만 타고 돌아올 수 있을 것 같은데


시즌방 게스트 받는곳 외에 근처에 잘만한 곳 있나요??


엮인글 :

어영부영

2017.11.15 16:07:21
*.39.145.65

텐트있으시면 구천동야영장이요

일감몰아주기

2017.11.15 16:14:57
*.187.61.3

안타깝게도 동계텐트는..... 저희형한테 있는데 텐트칠줄 몰라서 헿..... 너무 크기도 하구요 ㅋㅋㅋㅋ

꼬미♥

2017.11.15 16:08:43
*.64.123.6

만선하우스쪽 찜질방 있구요
시즌방 게스트하우스말고 구천동에 2인4인 쓸수있게
게스트하우스 있네요~ 검색한번 해보세요~

일감몰아주기

2017.11.15 16:14:02
*.187.61.3

아아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세인트휴는 할인쿠폰있을때 쓰려고 했었는데 구천동쪽으로 내려가봐야겠네요 ㅎ

나야나:D

2017.11.15 16:13:34
*.149.212.238

만선 세인트휴 찜질방이나 덕유산레저바이크텔 1박 11000원에 숙박하세요~게스트룸 형식입니다 2층침대

일감몰아주기

2017.11.15 16:15:13
*.187.61.3

감싸합니다 ㅎ

닥춋

2017.11.15 17:47:45
*.249.35.193

저는 시즌때 국민호텔 이용하다가 이젠 시즌방입니다 ㅋㅋ

거제총각

2017.11.15 17:59:40
*.147.35.29

시즌방이나 동호회협력업체가 운영하는 팬션을 좀싸게해서 사용해요

에고☆

2017.11.15 19:09:12
*.172.176.157

구천동에 게스트하우스2개있구요


덕유산레저바이크텔까지 3개 있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430
180371 헝보패밀리분들 왁싱하고뒷처리문의드립니다!! [19] 닥치고연습 2017-11-15 705
180370 아이엑스나인 고글 괜찮나요..? [17] 탄산음료131 2017-11-15 1069
180369 웰팍 락카 이번주말에 키 받을 수 있을까요? [6] clous 2017-11-15 564
180368 웰팍 시즌방 5명정도 사용하려고 합니다. [4] 무늬만프로 2017-11-15 610
180367 장비추천부탁드립니다 꾸벅 [8] 모터플러스 2017-11-15 555
180366 장비 구매가 처음인데 어떻게 구매해야할까요 도와주세요 ㅜㅜ [8] 희귀하긔 2017-11-15 619
» 무주근처 시즌방 안쓰시는분들 하루정도 어떻게 숙식때우시나요? [9] 일감몰아주기 2017-11-15 710
180364 보통.. [12] 아티스트릭 2017-11-15 616
180363 k2 t1 부츠 어떤가요??? [11] 살로몬시퀀스 2017-11-15 725
180362 하이원 숙박당첨됬는데요 양도할수가있나요? [5] 폭풍카빙 2017-11-15 761
180361 살로몬 xlt 구매 전에.... [26] 초보더냠냠 2017-11-15 973
180360 데크 문의드립니다~ [7] 김영훈_899925 2017-11-15 570
180359 179 59키로 정도되는데 라이딩100% 156데크길이적당한가요? [17] 암어보더 2017-11-15 974
180358 요새 여자보드복 어느 브랜드 선호 하시나요? [20] 남루니 2017-11-15 1222
180357 왁스 관련되서 질문드립니다! [10] 아인s 2017-11-15 598
180356 어스투 레귤러팬츠 질문이요! [8] 걸이 2017-11-15 484
180355 휘팍 지방 버스 궁금합니다 [4] 러블리실 2017-11-15 613
180354 13/14 rev랑 그후 rev 질문 [7] 청기내리세용 2017-11-15 625
180353 셀프왁스 질문이요! [10] 탘탘 2017-11-15 695
180352 욕심이끝이없네ㅋㅋ 보드복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27] 보드를타보... 2017-11-15 1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