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둘중에 하나를 사려고 합니다.


끈부츠와 FT의 차이인거 말고는 어떤게 있나요??



엮인글 :

남산골

2010.12.10 12:13:17
*.32.184.52

팀투가 더 상급부츠니깐 아무래도 더 좋겠죠~ 비싼게 좋은거 ^^

마음만20대

2010.12.10 12:46:10
*.234.221.3

둘다 끈부츠 아닌가요? Ft는 패스트 트릭의 약자로 알고있습니다...아마도..

썬업

2010.12.10 13:28:10
*.9.148.201

라쉬드는 FT로 알고있는데, 아닌가요?^^;

마음만20대

2010.12.10 17:45:50
*.226.220.68

0910 라쉬드 신고있는데 Box에 ft(패스트 트릭)이라고 적혀있던데요? 끈부츠고요..

LTD

2010.12.10 13:48:14
*.165.35.207

팀투가 더 하드합니다..

mmm911

2010.12.10 15:49:08
*.23.227.7

개인적인건 팀투는 발볼이좁고 하드     라쉬드 발볼넓고 소프트 정도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192
7926 제자리롤링 포인트좀 [2] 에이스테크 2010-12-10 787
7925 휘팍 오늘 심백 타려고 하는데요. [1] 매어딨니 2010-12-10 716
7924 이 옷찾아주시는분 츄러스랑 오뎽 사드림 file [8] 닥고기우유 2010-12-10 1097
7923 비발디시즌권자는 따로보험가입안해도 보험가입되어잇나요??? [3] qa1234 2010-12-10 730
7922 보드보험 어떻게 좋은가요?? ROME~ 2010-12-10 722
7921 eg2 브론즈레드크롬 쓰시는분들.ㅋㅋ [8] qa1234 2010-12-10 865
7920 MAKE 스톰패드 [2] 넌이미긁고있다 2010-12-10 856
7919 용평 근처 팬션 추천해주세요 (10인 묶을 예정) [1] 헤이즐넛_81... 2010-12-10 816
7918 바인딩에 걸어쓰는 어깨끈 질문입니다. file [5] 惡夢 2010-12-10 955
7917 작은머리+스미스I/O 헬멧추천 부탁드립니다. [3] 유니아범 2010-12-10 979
7916 여자 K2 바바붐에 어울리는 바인딩 추천좀 해주세요?? [2] Spoonbase BTM 2010-12-10 962
7915 이 어떤데크인지 알수 있나요 file [1] 올드엠뜨리 2010-12-10 613
7914 욥스 패딩 코디랑 사이즈 질문 [2] 보드랑찍힌 2010-12-10 796
7913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학동 근처 친절+퀄리티 굿 샵 추천부탁드려볼께요 [5] 김영수_959502 2010-12-10 816
7912 원피스 보드복 어때여?? [13] 불타는허벅지 2010-12-10 1712
7911 엑세스코드 사이즈좀 문의합니다 [1] 찰진허벅지 2010-12-10 681
» 팀투와 라쉬드 비교좀 부탁드립니다~ [6] 썬업 2010-12-10 880
7909 3년차 보더입니다. 장비조언좀... [1] 개똘 2010-12-10 690
7908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2] 보온병입니다. 2010-12-10 730
7907 이지투와 크로바 보유중..또 1개를 산다면?? [12] ▶168cm◀ 2010-12-10 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