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하이원 숙박 문의

조회 수 623 추천 수 0 2017.11.16 20:53:24

작년에도 이맘 때쯤 리조트를 예약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지금 메이힐즈, 하이캐슬 등 여러 리조트를 보니 12월 예약이 안되네요.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아직 스키장 개장이 안되서 그런 건가요?


엮인글 :

찌냥

2017.11.16 21:57:46
*.136.153.161

예약되는데요 쿠팡에 하이캐슬 치시면 12월꺼 판매하는거 나와요 68천얼마해서 나오는거 클릭하심되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155
180511 앤썸_말라뮤트에 어울리는 바인딩 추천해주세요 [8] 하이원개장 2017-11-17 685
180510 바인딩 질문(트릭용 라이딩용) [1] jealousy 2017-11-17 642
180509 시즌동안 데크 보관방법 [17] 부땅이 2017-11-17 819
180508 고글을 사려고 해요~ [5] 핫쵸 2017-11-17 687
180507 디럭스 이너!!! [3] 팡솔 2017-11-17 528
180506 고수님들 바인딩 조합은 어떤걸 해야할까요ㅜㅜ.. [1] HaJin 2017-11-16 583
180505 많이들 작성하신글이겠지만.. 입문용 장비 및 사이즈 추천해주세요 회원... [13] 200키로 2017-11-16 557
180504 헝글분들 보드복 세탁노하우 있으신가요? [31] 가끔은기억해 2017-11-16 1234
180503 용평 리프트권 시간질문 [4] konan0391 2017-11-16 620
180502 ㅠㅠ 여자 스노우바지 기장 줄일수있나요? [10] 핫쵸 2017-11-16 835
180501 왁싱 맡길때 바인딩 풀고 가져가야 하나요? [12] ~~* 2017-11-16 789
180500 실측 255~260mm 부츠 질문 [13] jealousy 2017-11-16 679
180499 곤지암 물품보관함 배정은.. [4] SOOpreme 2017-11-16 671
180498 이브랜드 아시는분??? file [1] 암욜맨 2017-11-16 976
180497 휘팍 셔틀 예약 되시는분? [6] HwangE 2017-11-16 712
180496 첫 보드 장만하려고 합니다 조언부탁드려요 [9] 갓석 2017-11-16 702
180495 셀프왁싱 초보인데요. file [9] Kang.T.G 2017-11-16 834
180494 혹시 스위치 바인딩 쓰시는분 계신가요? [4] Houser-J 2017-11-16 574
180493 용평 이번주 토요일 셔틀 사당 명동선 뿐인가요? [6] 돌아와휘팍 2017-11-16 444
» 하이원 숙박 문의 [1] pimm27 2017-11-16 623